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YG 측 “태양X대성 10일 용인서 전역, 바이러스탓 방문 자제”(공식)
2019-11-04 12:31:16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 대성이 바이러스로 인해 부대를 옮겨 전역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4일 "4일 국방부에 따르면 태양과 대성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서 오는 11월 10일 전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왼쪽부터 태양, 대성
▲ 왼쪽부터 태양, 대성

이어 "두 사람이 각각 복무 중인 부대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 검출 접경지이자 중점 관리 지역으로서, 팬분들과 취재진의 방문이 예상되는 두 사람의 전역 장소를 변경하기로 결정했다는 게 군 관계자 설명"이라며 "변경된 육군 지상작전사령부도 두 사람의 전역 당일 별도의 주차 공간 마련이 어렵고, 부대 앞 장소가 매우 협소해 자칫 팬 여러분과 취재진의 안전 사고가 우려되는 지점이오니 방문을 자제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YG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뱅 멤버 태양과 대성의 전역 일정과 관련해 당부 말씀드립니다.

4일 국방부에 따르면 태양과 대성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육군 지상작전사령부에서 오는 11월 10일 전역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이 각각 복무 중인 부대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 검출 접경지이자 중점 관리 지역으로서, 팬분들과 취재진의 방문이 예상되는 두 사람의 전역 장소를 변경하기로 결정했다는 게 군 관계자 설명입니다.

또한, 변경된 육군 지상작전사령부도 두 사람의 전역 당일 별도의 주차 공간 마련이 어렵고, 부대 앞 장소가 매우 협소해 자칫 팬 여러분과 취재진의 안전 사고가 우려되는 지점이오니 방문을 자제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태양과 대성의 전역을 기다려 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하며, 부디 너른 양해와 협조를 재차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GPR

매니지먼트본부ㅣ언론홍보실

YG Entertainment ㅣ

121-886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97-5 YG빌딩 5층

TEL 02.3140.6574 FAX 02.3140.6588

E-MAIL y


gpr@ygmail.net

www.ygfamily.com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