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이연희 ‘볼링블링’ 화면해설 재능기부 “흥미롭고 뜻깊은 시간”
2017-06-21 08:39:19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연희가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홍지영 감독, 배우 변요한과 함께 ‘2017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연희는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 화면해설 녹음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흥미롭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 화면해설 내레이션과 함께 '볼링블링' 즐겁게 감상해 달라”는 소감과 함께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볼링블링'은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가 제작한 두 번째 단편 배리어프리영화로, 기획단계부터 배리어프리영화로 기획되어 촬영 및 화면해설 녹음과 한글자막 등 후반작업 과정을 거쳤다.

볼링을 즐기는 시각장애인 희준이 볼링장에서 보라를 만나 볼링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야기인 '볼링블링'은 '연애의 맛' '헬로우 마이 러브' 등을 연출한 김아론 감독이 촬영 및 화면해설 녹음에 걸친 전 과정을 연출했다.

김아론 감독은 “짧은 촬영일정이었지만 재능기부로 참여해 준 배우들의 열정이 대단했다. 배리어프리영화를 연출한 경험은 큰 의미였고, 보람이었다”며 “장벽 없는 영화를 즐겁게 관람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메이킹으로 공개된 박규리의 깜짝 댄스타임에 이어 이연희의 화면해설 내레이션이 더해지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영화 '볼링블링'은 6월 21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 (사진=(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