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JYJ, 다 제대하면 방송출연 가능할까
2015-06-02 14:00:01
 

[뉴스엔 박희아 기자]

군필돌 JYJ는 방송 무대에 복귀할 수 있을까.

6월 첫날, JYJ 멤버 박유천의 입대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3월 31일에 입대한 김재중에 이어 두 번째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의하면 박유천은 오는 8월 27일 입대한다. 입대까진 3달 남짓한 시간이 남았다.
이로써 JYJ에서 당분간 사회인 신분을 유지할 멤버는 곧 뮤지컬 ‘데스노트’로 관객을 찾아갈 김준수 뿐이다. 이에 팬들도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소식이 전해진 이후로 JYJ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줄창 아쉬운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다. 다수 팬들이 “이제 준수만 남았다. 외로워서 어떡하냐”, “김준수 뮤지컬, 솔로 앨범도 좋지만 당분간 JYJ 앨범이 안 나온다고 생각하니 아쉽다”고 안타까움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인 것.

한편 팬들이 남긴 글 중 유독 눈에 띄는 반응이 있다. “셋 다 제대하면 JYJ로 방송 출연할 수 있겠지?”라는 한탄 섞인 물음이다.

앞서 2012년 동방신기에서 탈퇴한 JYJ(김준수 박유천 김재중)는 지속적으로 앨범을 발표했지만 방송에는 출연하지 못했다. 끊임없이 외압설이 떠돌았지만 이에 대해 명확한 근거를 제시하기 어려웠던 게 사실. 다만 잡혀있던 방송 스케줄이 재차 무산되며 여러 가지 추측만 무성했다. 이에 JYJ가 방송 출연이 어렵다는 점 자체는 방송가에서도 공공연히 알려져있던 사실. 지난 4월 30일 EBS ‘스페이스 공감’에 홀로 출연한 김준수는 “가수이지만 6년 만에 음악방송으로 인사드리게 됐다. 6년 동안 알 수 없는 이유로 방송 출연이 어려웠다”고 그간의 안타까움을 토로했던 바 있다.

지난 4월 14일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최민희 의원은 뚜렷한 사유 없이 출연자의 출연을 막는 행위를 금지하는 내용의 방송법 개정안을 국회에 발의했다. 이것이 ‘JYJ법’이라 불리며 다수 네티즌 사이에서 호응을 얻었고, 이 소식을 접한 박유천도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기자간담회 당시 “이제서야 겉으로 표출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좀 더 좋은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게 돼 오히려 우리가 감사하다고 해야 할 입장”이라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나 6년이란 시간 동안 가수로서 방송 활동이 전무에 가까웠음에도 불구, JYJ 멤버들은 꾸준히 입지를 다져왔다. 박유천과 김재중은 연기자로, 김준수는 솔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것.

박유천의 경우 입대전 마지막 작품이 된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호평을 받아 한결 가벼운 발걸음으로 자리를 잠시 비울 수 있게 됐다. 김준수 또한 오는 20일부터 공연 예정인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앞선 작품 이상으로 호연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가 크다. 김준수의 경우 언제 군에 입대할지 아직 미정이다. 일단 한동안은 두 멤버의 공백을 대신해 맹활약할 전망이다.

JYJ에서 가장 먼저 입대한 김재중의 예상 전역일은 2016년 12월 30일이다. 이어 박유천과 김준수까지 나란히 전역하면 ‘군필돌’ JYJ가 된다. 군대에 다녀온 JYJ 세 멤버는 방송무대에 설 수 있을까. 가수 JYJ만큼이나 팬들도 기대하는 눈치다.(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희아 mus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홍지민, 32㎏ 감량 후 자신감 풀충전 "어플은 중독이다"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임영웅 '오징어게임' 오일남 패러디..망가져도 잘생긴 히어로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이봉련 "'갯차'..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이봉련이 실제 '공진즈' 같았던 촬영 현장 분위..

'우수무당' 주브라더스 작가..

'환승연애' PD "섭외 ..

차태현 "데뷔 26년차, 이미지 변..

'경찰수업' 차태현 "&#..

'경찰수업' 차태현 "속..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