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유혹’ 윤아정, 전남편 이정진에 “방 잡았다” 노골적 유혹
2014-08-26 23:08:30
 

‘유혹’ 14회 윤아정이 전남편 이정진을 유혹했다.

8월 2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 14회(극본 한지훈/연출 박영수)에서 한지선(윤아정 분)은 전남편 강민우(이정진 분)에게 노골적인 유혹을 감행했다.

한지선은 전남편 강민우의 아진그룹 창립기념 파티에 참석했다가 자리를 뜨며 “1102. 호텔 스위트에 방 잡았다. 혼자 느긋하게 술 마실 거다. 당신이 좋아하는 코냑이다. 혼자 마시긴 좀 많겠다”고 유혹했다.

강민우는 “미쳤냐. 내가 거기 왜 가냐”고 발끈하면서도 정작 한지선이 떠나자 “1102. 1102...”라며 방을 외웠다. 이어 강민우는 아내 나홍주(박하선 분)가 전남편 차석훈(권상우 분)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고 신경을 곤두세웠다.

급기야 나홍주가 차석훈을 두둔하는 발언을 하자 강민우는 “지금남편이 기분이 썩 좋지 않다”며 임원진 2차를 핑계 삼아 나홍주를 먼저 귀가시키는 모습으로 불륜을 암시했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유혹’ 14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