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황인엽 측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제안? 정해진 바 없다”(공식)
2020-12-28 11:15:08
 


[뉴스엔 이해정 기자]

tvN '여신강림'에 출연 중인 배우 황인엽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 주연 물망에 올랐다는 보도와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황인엽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12월 28일 뉴스엔에 황인엽의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제안과 관련해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황인엽이 하일권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에 나일등 역을 제안받았다고 보도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어려운 살림살이 속 이전에 가졌던 마술사에 대한 꿈을 잃어버린 윤아이가 한 마술사와 만나게 되면서 예전의 꿈을 조금씩 깨달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연극으로도 제작됐다.

황인엽은 2018년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KBS2 '조선로코-녹두전', JTBC '18 어게인' 등에서 훈훈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현재 tvN '여신강림'에서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 마술사 리 역에는 지창욱이


물망에 올랐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