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여자친구, 7월13일 컴백 확정 “이제껏 볼 수 없던 모습”(공식)
2020-06-17 11:19:57
 


[뉴스엔 이민지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7월 13일 컴백을 확정했다.

여자친구는 6월 17일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GFRIEND 위버스'를 통해 오는 7월 13일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한 '回:LABYRINTH'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쏘스뮤직 관계자는 "새 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은 여자친구의 변화에 대한 열망과 의지를 담은 앨범"이라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여자친구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테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밝혔다.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은 지난 2월 발표한 ‘回:LABYRINTH’에 이은 회(回)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여자친구는 지난 앨범에서 소녀가 성장 과정에서 마주하는 선택의 순간에 대해 노래했다.

데뷔 후 지금까지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해온 여자친구가 이번 컴백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앨범 예약 구매는 22일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앨범 발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GFRIEND 위버스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