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여고괴담6’ 최리 “진짜 폐교서 촬영, 너무 무서워 부상 아픔도 못느껴”[EN:인터뷰①]
2021-06-14 13:56:01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리가 실제 폐교에서 '여고괴담6'을 찍으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 이하 '여고괴담6')에 출연한 최리는 6월 14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여고괴담' 시리즈에 합류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오는 17일 개봉하는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다.

데뷔작 영화 '귀향'에서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은 최리는 이후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과 드라마 '도깨비', '산후조리원' 등의 작품마다 신선한 에너지를 발산해 주목받았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에서는 통통 튀는 매력의 BJ 지망생 '소연' 역을 맡아 무거운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리가 연기한 '소연'은 학교 안 폐쇄된 장소에서 기이한 일이 연이어 벌어지자 이를 카메라에 담으려고 모험을 감행하는 인물이다. 호기심으로 시작했지만 폐쇄된 장소에 귀신이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고, 감춰진 장소에 얽힌 충격적 비밀과 끔찍한 장면을 목도하면서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

10대 학생 답게 풋풋하고 천진난만한 모습부터 학교 안 비밀의 실체를 찾아내기 위해 적극적으로 공포에 맞서는 모습, 죽음의 존재에 다가가게 되면서 공포에 압도되는 모습까지 깊은 몰입으로 실감나게 그려내 영화 속 강렬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날 최리는 "공포영화를 즐겨보는 편은 아니다"면서도 "그러나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면서도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영화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이번 영화는 실제 폐교에서 촬영했다. 최리는 "장소가 주는 느낌이 있더라. 정말 무서웠다. 특히 화장실에 갈 때 무서웠고, 도망 가는 장면에서도 앞이 너무 깜깜해서 잘 안 보였다"고 회상했다.

계단에서 떨어져 부상을 입기도 했다고. 최리는 "다칠 때는 몰랐다. 집에 오니 너무 아팠다. 다쳤을 때는 그 음산한 분위기 자체가 너무 무서워서 상처에 대한 아픔도 몰랐다. 공포에 떨기만 했다"고 전해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엄청 심하게 다친 건 아니"라고 덧붙였다.

'영화 촬영장에서 귀신을 보면 대박난다'는 '썰'에 대해 "실제 귀신을 보지는 못했다"고 아쉬움을 전한 최리는 "그렇지만 정말 오싹했다. 화장실에 갈 때마다 누군가가 따라오는 것 같은 느낌을 느끼면서 찍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귀신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는 '소연'. 본인이 실제 '소연'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냐는 질문에 최리는 "저라면 근처도 안 갈 것"이라며 "그 용기가 정말 대단하다 생각하며 찍었다"고 말했다.

"'여고괴담6: 모교'는 12년 만에 부활한 시리즈"라고 자부심을 드러낸 최리는 "그만큼 '여고괴담' 매니아 층이 많은데, 전 시리즈를 비교하면서 보는 것이 굉장히 재밌을 것 같다"고 강조했다
.

17일 개봉.(사진=kth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레이양 몸매 실화냐, 끈도 없는 한뼘 비키니 입고 “세상 신남”
지독한 사랑과 전쟁, 혼수상태 딸 두고 사위와 바람난 母 충격 사연 ‘차달...
최여진, 서핑보드에 누운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자태…반려견과 휴식
‘결사곡2’ 이태곤, 불륜녀 송지인과 한집살이→거품 욕조서 뽀뽀까지
이혼 대비한다면 ‘애로부부’ 보라, 꼭 알아야 할 법적 상식
‘와카남’ 팀♥김보라, 양양 바다뷰 카페 개업 예고 “4층 건물 임대해”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럭셔리 인피니티풀서 아들과 밤 수영
최용수♥전윤정 집, 통유리창 한강뷰 거실→대형 스크린 영화관까지

귀여운 핑크 공...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지독한 사랑과 전쟁, 혼수상태 딸 두고 사위와 바람난 母 충격 사연 ‘차달남’(종합)

레이양 몸매 실화냐, 끈도 없는 한뼘 비키니 입고 “세상 신남”

최여진, 서핑보드에 누운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자태…반려견과 휴식

이혼 대비한다면 ‘애로부부’ 보라, 꼭 알아야 할 법적 상식

‘와카남’ 팀♥김보라, 양양 바다뷰 카페 개업 예고 “4층 건물 임대해”

“무속인 영탁母, 예천양조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새로운 갈등

박준형♥김지혜, 90평대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넓어서 뛸 정도’(연중)

‘션♥’ 정혜영, 그림 같은 뷰 대저택서 딸과 반신욕 힐링 “집에서 여름나기”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럭셔리 인피니티풀서 아들과 밤 수영

“여왕벌” 40대 김경화, 아슬아슬 비키니로 몸매 자랑‥복근도 탄탄

“의사도 사람” 이 시대 미생에게 건넨 ‘슬의생2’식 라떼 화법[TV와치]

‘나는 솔로’ 세련되지 않지만 직설 화법이 주는 매력[TV와치]

BTS ‘Butter’ 저작권 논란? 핵심=외국 작곡가 이중계약 의혹[뮤직와치]

자칫 지겹고 식상할 군대 이야기, 어떻게 예능으로 승화됐나‘라디오스타’[TV와치]

자꾸 김 빠지는 ‘표리부동’ 표창원 이수정 있지만 부동(不同) 없다[TV와치]

‘미치지 않고서야’ 휘몰아치는 사건, 지루할 틈 없네[TV와치]

‘골때녀’ 아이린→조혜련, 생각지 못한 골키퍼 선방쇼[TV와치]

TV조선, 출연자 백신 우선권 주장 ‘잘 포장된 이기주의’ [이슈와치]

술독에 빠진 예능, 음주 미화 ‘아슬아슬 줄타기’[TV와치]

비♥김태희 셋째 임신설? 무례한 비매너 추측에 질타를[이슈와치]

SOLE(쏠) “원슈타인과 협업? ..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SOLE(쏠)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킹덤:아신전’ 김은희 작가 “전지현..

솔직해진 조인성 “취미처럼 술 마시고..

이가령 털어놓은 ‘결사곡2’ 부담감 ..

‘모가디슈’ 구교환 “류승완 감독님 ..

‘방법:재차의’ 정지소 “봉준호가 심..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