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선발에 불펜까지? 고민만 깊어지는 두산 ‘마운드를 어떡하나’
2021-06-12 06:00:01
 


[뉴스엔 한이정 기자]

한때 탄탄한 마운드로 리그를 주름잡던 두산이 투수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두산 베어스는 6월11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1-3으로 패했다. 뼈아픈 패배다. 두산은 8회말 불펜 투수들의 6볼넷 남발로 두 차례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하며 허무하게 졌다.

가뜩이나 선발진으로 고민이 깊은 두산이다. 무릎 통증을 호소했던 워커 로켓은 10일 휴식 후 다시 로테이션에 복귀할 예정이지만, 유희관 등 빈자리에 대신 넣은 박정수와 돌아온 이영하는 아직 믿음을 주긴 역부족이다.

8~9일 부산 롯데 자이언츠전에 선발 등판했던 박정수는 4⅓이닝 9실점(8자책)을 기록했다. 이영하 역시 3⅔이닝 6실점으로 여전히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두산은 돌아온 곽빈 뿐만 아니라, 박정수와 이영하에게도 계속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여기에 11일 LG전에 선발 등판했던 박종기도 힘이 돼주길 바랐으나, 2⅓이닝 1실점으로 강판하며 눈도장을 찍진 못 했다.

현재 아리엘 미란다, 최원준 외에는 이렇다 할 선발 투수가 없는 실정이다. 그런데 마무리 투수 김강률 역시 부상으로 전력에서 제외됐다. 특히 김강률은 아직 연습도 하지 못 할 몸 상태다.

첩첩산중인 상황이다. 그런데 여기에 11일 잠실 LG전 8회말 마운드에 오른 이승진 이형범 장원준이 나란히 볼넷을 남발하며 승기를 내줬다.

이는 단순히 라이벌전 1패가 아니다. 이승진 장원준 등 두산의 필승조로 손꼽히는 이들이 타이트한 승부에서 위기 탈출을 해내기 보다 오히려 위기를 자초했다는 점이 뼈아팠다.

선발진 기틀이 제대로 잡혀 있지 않으면 불펜진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선발 투수도 확실치 않은 데다 마무리 투수도 없으니 자칫 과부하가 올 수 있다는 부담도 안아야 한다. 이럴 때일수록 불펜진이 의기투합해 팀에 보탬이 돼야 할 상황이다.

선발진이 불안한 만큼 불펜진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야 하지만 이날 경기만큼은 그러지 못 했다. 한 경기 뿐이지만 필승조들이 볼넷이 남발하며 제구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선발진도, 불펜진도 팀의 걱정을 덜어내주진 못 했다. 그나마 8회말 필승조가 등판하기 전 마운드에 올랐던 윤명준 김명신의 2이닝 이상 무실점 역투가 박수를 받을 만했다.

두산은 2016 통합우승으로 리그를 점령했을 때 판타스틱4, 마무리 투수 이현승을 중심으로 탄탄한 마운드를 자랑했다. 두산이 우승을 하던 시즌엔 확실한 선발카드가 있었고 더불어 함덕주 박치국 등 필승조도 확실한 편이었다.

하지만 올해만큼은 두산 마운드는 위력이 없다. 오히려 고민만 가득 쌓여갈 뿐이다. 선발진을 구할 투수가 등장하기 전까지 기존 선발진과 불펜진이 힘을 합쳐 나아가야 하는데, 이 최선의 시나리오가 써내려질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 (사진=이승진,워커 로켓/뉴스엔DB)

뉴스엔 한이정 yi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에버글로우 도...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내가 무슨 잘못이냐”던 김창열, 故이현배 형 이하늘 폭로 후 무릎꿇고 사과(종합)

‘놀면 뭐하니?’ 대놓고 PPL에도 호평일색 왜? [TV와치]

‘컴백홈’ 송가인, 무명부터 싹보인 톱스타 인성 [TV와치]

에이프릴VS이현주, 소속사 DSP의 선택적 옹호 [이슈와치]

김수현도 혀 내두른 서예지, 사생활 파문은 연기력도 쉴드 불가[이슈와치]

연예계 ‘사제 케미’로 빛나는 스타들 [스타와치]

도덕적 해이부터 범법까지, 대중은 ‘그사세’에 지쳤다 [이슈와치]

‘마우스’ 살인마를 응원하게 되는 아이러니 [TV와치]

‘어쩌다 사장’ 적당한 오지랖이 만든 힐링 [TV와치]

“벌써 인생작” 송혜교 신민아 전지현 전도연 한효주, 女톱배우 각축전 [TV와치]

‘발신제한’ 조우진, 22년만 ..

"데뷔 22년 만에 첫 단독 주연, 포스터 보고 소리 없이 울었어요." 영화 '발..

‘슬의생2’ 신원호 PD “부담스러웠던..

‘데뷔 20주년’ 장나라 “꿈은 최고로..

‘언더커버’ 지진희 “가족, 내가 일..

장나라 “결혼할 수만 있다면 하고 싶..

‘언더커버’ 주석태 “12㎏ 감량해 비..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