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방탄소년단 진X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Butter’ 콘셉트 클립
2021-05-05 07:54:16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슈가가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진, 슈가는 5월 5일 공식 SNS에 다채로운 조명이 가득한 공간에서 완성한 'Butter'의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정국과 RM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풍선과 함께 등장한 진은 눈과 입이 그려진 여러 개의 노란색 풍선을 들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 풍선을 손에 쥔 채 이리저리 움직이던 진이 풍선을 놓아 버리는 장면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어 카메라를 들고 직접 사진을 찍으면서 등장한 슈가. 카메라를 눈에 대거나 공간을 자유롭게 걸어 다니다가 갑자기 필름을 잡아 빼기도 하는 슈가의 모습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이번에 공개되는 'Butter'의 콘셉트 클립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한층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이러한 기법을 통해 주인공은 한 명이지만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만드는 동시에 진과 슈가만의 매력도 도드라진다.

연이어 공개되는 콘셉트 클립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오는 6일 또 다른 멤버의 콘셉트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에 새 디지털 싱글 'Butt


er'를 발매한다. (사진=빅히트 뮤직)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