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뮤직카우, 소란과 의미 있는 이벤트 준비 “팬 사랑 보답”
2021-04-20 17:55:50
 


[뉴스엔 김명미 기자]

공연 최강자 밴드 소란이 1년 4개월만에 컴백과 동시에 팬들을 위한 ‘소란다운’ 선물을 공개했다.

4월 19일 소란은 미니앨범 ‘Beloved’로 컴백 후 타이틀곡 ‘있어주면 (Be with me)’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란의 신곡발표를 기다려온 팬들은 기다림이 아깝지 않았다는 반응이다. 소란 또한 이러한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해 특별한 추억이 담긴 ‘연애 같은 걸 하니까’, ‘기적(What about you)’ 저작권을 팬들과 공유한다.

소란 멤버들은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팬들의 사랑에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소란과 소라너 여러분들이 함께 음악 권리의 공동주인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고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무엇보다 이번 공유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추억이 가득한 곡을 선택해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

‘연애 같은 걸 하니까’, ‘기적(What about you)’ 저작권 공유는 뮤직카우를 통해 각각 20일과 23일부터 7일동안 진행된다. 또한 29일까지 두 곡을 소장하고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있어주면’의 스밍 인증을 하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인 CD 또는 소란의 스폐셜 굿즈 티셔츠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란은 저작권 공유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 무료 온라인 공연 ‘Perfect Day 0 : 가벼운 발걸음’도 개최한다. ‘퍼펙트 데이’는 매년 봄에 진행되었던 소란의 대표적인 브랜드 공연으로 공연 예매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YES24 무료 예매 페이지를 오픈, 좌석 번호에 '방구석1열'이라는 명칭을 부여하는 등 재미도 더했다. 코로나 19로 팬들과 만남이 어려워지다 보니 준비한 소란만의 특별 선물들이다.

뮤직카우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의 저작권료 지분을 소장해 매월 저작권료를 받아 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와 함께 아이즈원 ‘DREAMLIKE’, 비투비 ’너없인 안된다’가 공유 중이며 김원준 ‘모두 잠든 후에’ 먼데이키즈 ‘Another Day(어나더데이)’, 소란 ‘기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사진=뮤직카우)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