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유진, ♥기태영+토끼 닮은 두 딸과 제주 여행 “무릎 연골 닳았지만”
2021-04-09 15:41:56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배우 유진이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 일상을 공유했다.

유진은 4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제주도. 애들이랑 갈까 말까 망설이다 다녀온 따라비오름"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유진은 둘째 딸 로린이와 볼을 맞대고 있다. 이어 남편 기태영과 로희, 로린이와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로희, 로린이는 토끼와 똑닮은 귀여운 얼굴로 랜선 이모, 삼촌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유진은 "기대 이상의 체력을 보여준 로로 자매. 정상까지 오를 줄이야! 막둥이 번갈아 안고 내려오는 길 엄마 다리는 후들. 아빠 무릎 연골은 닳았지만.. 그래도 즐거웠지...?!"라고 덧붙이며 다정함을 드러냈다.

유진은 1997년 그룹 S.E.S로 데뷔했다. 유진이 속한 S.E.S은 'I'm Your Girl', 'Dreams Come True', '꿈을 모아서 (Just In Love)', 'Remember' 등을 발매했다.

유진은 그룹 활동 이외에도 솔로 가수로도 대중과 만났다. 이후 배우,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며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출연 중이다. 유진이 출연한 '펜트하우스2'는 최근 종영했다.

한편 유진은 지난 2011년 기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딸 로희, 로린이를 두고


있다.

(사진=유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