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이승철 김세정 ‘티키타카’ 동반 출연, 탁재훈→김구라 만났다
2021-04-09 12:41:31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이승철이 '티키타카'에 출연한다.

이승철은 4월 11일 방송되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서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동반 출연한다.

최근 35주년 프로젝트 두번째 앨범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로 컴백한 이승철과 두번째 미니앨범 ‘아임’의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로 컴백한 김세정의 모습이 담기며 어떤 이야기를 펼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MC 군단 탁재훈, 김구라, 규현, 음문석은 탑승객의 목적지까지 동행하며 노래와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주 공개된 첫 방영분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이제훈과 이솜, 홍현희와 재재가 출연하여 ‘티키타카’ 버스를 공감과 흥으로 가득 채웠다. 이 날 방송된 ‘티키타카’는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이는 새로운 포맷의 예능으로 호평을 얻으며 첫 방 시청률 3.9%로 첫 시작을 장식했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펜트하우스2'의 김현수, 조수민, 최예빈이 청아예고 교복을 입고 등장해 활약을 예고했다. 11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플렉스엠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