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컴백’ 온앤오프 ‘CITY OF ONF’ 첫 티저 공개 ‘도시 속 바이올렛 전광판“
2021-04-09 10:51:00
 


[뉴스엔 황혜진 기자]

‘명곡 맛집’으로 불리는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를 오픈했다.

4월 9일 온앤오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티저가 게시됐다.

티저에는 미래의 도시가 연상되는 낯선 공간에 온앤오프의 새 앨범 발매를 홍보하는 길거리 광고판이 세워져 있다. ‘21-04-28’ 이라는 온앤오프의 앨범 발매일과 함께 앨범명 ‘CITY OF ONF’가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 컬러의 빛이 뿜어져 나오는 전광판은 판타스틱한 무드를 자아내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전광판 왼쪽 하단에 온앤오프의 티저 이미지로 연상되는 사진이 작은 사이즈로 공개돼 어떠한 콘셉트로 온앤오프가 돌아올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4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로 뉴욕의 주간 전체 디지털 음악 판매량 2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Top K-Pop Songs)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미국 내 높아진 인기를 증명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은 이들의 신보를 집중 조명하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온앤오프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한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