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놀면 뭐하니’ 측 “MSG워너비 오디션 지원자 폭주‥유재석에게 딱 걸려”
2021-04-09 10:26:18
 


[뉴스엔 배효주 기자]

'놀면 뭐하니'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 현장이 공개된다

4월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야호(유野好)가 준비 중인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가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첫 방송 후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지원자 수가 폭주했다. 재야의 고수들은 물론 지난 지원자들보다 더욱 강력한 지원자들의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 현장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또한 “정체를 숨기고 지원한 이들 중 이미 반열에 오른 가수들도 있었지만, 다시 돌아온 유야호의 톱10귀에 딱 걸리고 말았다. 이번 주에도 깜짝 놀랄 상황들이 벌어질 것”이라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오직 노래로 평가받을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결성을 발표한 유야호. 지난주 첫 블라인드 오디션은 그야말로 충격의 도가니였다. 유야호의 톱10귀는 물론 시청자들의 귀까지 사로잡은 지원자들의 실력과 반전 실체가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당락이 보류된 지원자를 1대 1로 만난 유야호는 오직 자신의 톱10귀만을 믿고 지원자 ‘이정재’를 가수 김정민으로 오해, 실제 지원자였던 도경완을 탈락시키고 말았다. 방송 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지원자 ‘이정재’ 도경완의 오디션 영상들은 총 누적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이번 주에는 ‘MSG워너비’ 결성 프로젝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직업, 나이를 불문하고 더욱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들이 속출했다고. 또한 ‘가요계 톱을 찍은 사람, 반열에 오른 사람’은 탈락시키겠다는 유야호의 철칙에 도전한 이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유야호는 지난 오디션에서의 경거망동을 스스로 귀를 때리며 반성, 자신의 톱10귀를 재점검해 돌아왔다.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가 시작되자 유야호는 예상을 뛰어 넘는 지원자들의 실력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가 하면, 제작진을 향해 “이러기 있어?! 진짜!”라며 다시 한 번 대 혼란에 빠졌다는 전언이다


.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