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토론토, 에인절스에 연장 승부 끝 패배..3연패
2021-04-09 12:12:50
 


[뉴스엔 안형준 기자]

토론토가 3연패에 빠졌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4월 9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와 홈 개막전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연장 11회 5-7 패배를 당했다. 토론토는 3연패에 빠졌다.

토론토 로스 스트리플링과 에인절스 그리핀 캐닝이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양팀은 팽팽한 승부를 펼쳤다.

먼저 득점한 쪽은 에인절스였다. 에인절스는 1회초 앤서니 렌던의 적시타로 먼저 1점을 얻었다. 토론토는 1회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동점 적시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2점포로 경기를 뒤집었다. 에인절스는 2회초 호세 이글레시아스의 적시 2루타, 데이빗 플레처의 동점 적시 2루타로 경기를 다시 원점으로 돌렸다.

에인절스는 5회초 마이크 트라웃이 시즌 3호 솔로포를 쏘아올려 역전했다. 토론토는 6회말 캐반 비지오가 동점 솔로포, 게레로가 역전 적시타를 기록해 다시 앞서갔다. 에인절스는 7회초 오타니 쇼헤이가 동점 적시타를 터뜨렸고 경기는 연장 승부치기로 향했다.

에인절스는 연장 11회초 데이빗 플레처가 2타점 적시타를 터뜨려 균형을 깼다. 그리고 11회말을 막아내 승리했다.

에인절스는 선발 캐닝이 5.1이닝 4실점, 애런 슬레저스가 0.2이닝 1실점, 토니 왓슨이 1이닝 무실점, 마이크 마이어스가 1이닝 무실점, 스티븐 시섹이 1이닝 무실점, 주니오르 게라가 1이닝 무실점, 레이셀 이글레시아스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토론토는 선발 스트리플링이 5이닝 4실점을 기록했고 트렌트 손튼이 1.1이닝 1실점, 조단 로마노가 0.2이닝 무실점, 데이빗 펠프스가 1이닝 무실점, 줄리안 메리웨더가 2이닝 무실점, 라이언 보루키가 0.2이닝 2실점(1자책), 라파엘 돌리스가 0.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자료사진=데이빗


플레처)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