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박기영, 1인 기획사 설립→신곡 ‘I’m not OK‘ 발매
2021-04-09 08:33:09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박기영이 1인 기획사를 세우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박기영은 4월 9일 신곡 ‘아임 낫 오케이’(I’m not OK)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박기영이 올해초 1인 기획사 엘리야 컴퍼니 설립 후 발표하는 첫 번째 음원이다. 박기영은 정규 3집 이후 줄곧 자신의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했지만 음악 뿐 아니라 음반 제작 전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신곡 ‘아임 낫 오케이’는 코로나19로 답답한 심정을 역설적으로 밝은 템포에 담아낸 곡이다. 경쾌한 업비트에 직설적인 가사, 박기영의 소울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완성됐다. 특히 박기영이 60트랙 넘게 직접 녹음한 웅장한 코러스는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주는 듯한 해방감을 경험하게 한다.

‘아임 낫 오케이’는 박기영이 작사, 작곡하고 백중현 프로듀서(Brandon Paik)가 편곡에 참여했다. 또 마커스워십의 프로듀서이자 기타리스트 임선호가 기타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박기영과 2017년 ‘거짓말’부터 꾸준히 함께 작업하며 호흡을 맞춰온 STAY GOLD 노진우 감독이 맡았다. 박기영은 ‘아임 낫 오케이’ 뮤직비디오에서 1인 3역을 소화하며 열연을 펼쳤다.

박기영 소속사 엘리야 컴퍼니는 “‘아임 낫 오케이’는 음악뿐 아니라 프로덕션 전 과정에서 박기영 씨의 의지와 책임감이 담긴 곡이다”며 “박기영 씨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리스너분들에게도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엘리야 컴퍼니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