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박재정, 18일 신곡 ‘좋았는데’ 발매…소속사 이적 후 첫 음원(공식)
2021-04-09 07:36:25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재정이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4월 9일 로맨틱팩토리는 “최근 로맨틱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수 박재정이 오는 18일 새 싱글 ‘좋았는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새 싱글 ‘좋았는데’는 박재정이 로맨틱팩토리에 합류한 후 발매하는 첫 신보다. 박재정은 Mnet ‘슈퍼스타K5’ 우승자로 대중에게 주목 받았으며 정통 발라더 계보를 잇는 가수로 사랑 받아왔다.

소속사 측은 “박재정이 우연히 가이드를 처음 불러 보았을 때, 너무 잘 어울려서 서로 계약까지 결정하게 된 노래다. 기존에 박재정이 가지고 있던 음악적 색깔을 지키면서도 그의 음악적 범위를 넓혀주는 곡으로 로맨틱팩토리 스태프들이 총출동해 준비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박재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빈첸, 오반 등 로맨틱팩토리 소속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각적으로 담아냈다고 호평 받는 박상빈, 박상비 감독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꾸준한 앨범 활동과 각종 드라마 OST 참여로 가수로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온 박재정은 신곡 ‘좋았는데’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재정의 신곡 ‘좋았는데’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