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진희경 ‘안녕? 나야’ 특별출연, 히트메이커 드라마 작가 된다
2021-02-24 12:34:26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진희경이 '안녕? 나야!'에 특별출연한다.

진희경은 2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4회에 출연, 대한민국 스타 작가 캐릭터로 깜짝 변신한다.

'안녕? 나야!'는 그 누구도 아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얻게 될 온전한 용기와 자기 긍정이라는 온화하지만 힘있는 메시지로 주목받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배우들의 파격 열연과 시청자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로 방송 첫 주부터 화제를 모으며 순항 중이다.

진희경은 작품에서 ‘김작가’ 캐릭터를 맡아 연기한다. ‘김작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작가로 시청률 대박을 일으키며 유명 작가 반열에 올랐다. 최근 흥행참패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안소니(음문석 분)가 무조건 함께 작업하고 싶어 하는 인물. 그러나 안소니의 기대와 달리 쉽지 않은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이기에 깨알 티키타카를 형성할 예정. 이번 특별출연은 현재 드라마 연출이자 KBS 에서 인연을 쌓은 이현석 감독과의 친분으로 성사됐다.

진희경은 지난해 7월 방송된 JTBC 에서 ‘아들바보’ 주보혜 역할 이후 약 7개월 만에 드라마로 시청자와 만나는 만큼 더욱 반가움을 더한다.

배우 최강희, 김영광, 이레 등이 출연하는 '안녕? 나야!'는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