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류진 ‘속아도 꿈결’ 출연확정, 백수 남편으로 변신(공식입장)
2021-02-24 10:01:45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류진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출연한다.

2월 24일 소속사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는 “류진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돼가는 이야기를 그린 막장 제로 청정 가족드라마이다.

류진은 불운의 아이콘 금상백 역을 맡아 변신을 시도한다. 40대 초반 한창 나이에 퇴직당한 후 사업을 벌였다가 팔랑귀로 인해 대차게 말아먹고 백수 주부 남편이 된 인물. 그럼에도 학창시절부터 아이돌급 인기를 구가했던 금상백은 속 모르는 남들 눈엔 ‘갖싶남’(갖고 싶은 남편)이고, 여전히 아내를 심쿵하게 만드는 중년의 테리우스로 안방극장에 비주얼 훈풍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현재 류진은 ‘오! 삼광빌라!’에서 정민재(진경 분)를 심쿵하게 만드는 연하남 손정후로 분해, 훤칠한 키와 스윗한 매너, 그리고 부드러운 직진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속아도 꿈결’로 오랜만에 일일드라마로 돌아온 류진은 ‘오! 삼광빌라!’의 손정후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인 금상백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반전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속아도 꿈결’은 ‘아이가 다섯’의 김정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가족애를 선사할 따뜻한 홈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누가 뭐래도’ 후속작으로 오는 3월 중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

(사진=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