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팔삭둥이’ 권도훈, 12세 나이로 1승 “매일 느려서 엄마에 미안해”(아침)
2021-02-24 09:34:34
 


[뉴스엔 서지현 기자]

권도훈이 1승 주인공이 됐다.

2월 2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도전! 꿈의 무대'로 꾸며져 다양한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이날 12세 권도훈은 팔삭둥이로 태어나 남들보다 조금 느리지만 열심히 성장하고 있는 사연을 갖고 등장했다. 이에 대해 김혜영은 "아까 어머니가 모든 것이 느리다고 걱정하셨다. 하지만 가다가 멈추는 게 문제지 느리지만 천천히 가는 건 괜찮다"고 조언했다.

또한 권도훈은 김호중 곡 '할무니'를 애절한 가창력으로 소화해 감탄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권도훈은 "엄마, 할머니, 할아버지 생각하면서 마음으로 불렀다"며 "엄마한테 많이 미안하다. 제가 매일 느리게 행동해서"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마침내 권도훈은 1승을 차지하며 도전을 이어가게 됐다. 이에 대해 권도훈은 "투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권도훈 엄마 역시 "다음 주에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1TV '아침마당')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