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톰 홀랜드 ‘카오스 워킹’ 예매율 1위‥3.1절 연휴 흥행질주 예고
2021-02-24 08:56:37
 


[뉴스엔 배효주 기자]

'카오스 워킹'이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 3월 1일 연휴까지 흥행 질주를 예고했다.

2월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0분 기준 영화 '카오스 워킹'이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연이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개봉 연기 소식에 극장가는 약 1년간 침체된 분위기를 이어 왔다. '카오스 워킹'의 이와 같은 개봉 소식은 극장가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대한민국 관객과 전세계 최초로 만난다는 점 또한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소울' 이후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한 외화 '카오스 워킹'은 '소울'의 이와 같은 흥행 돌풍을 이어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 2월 마지막주 주말부터 3월 1일까지의 연휴에 '카오스 워킹'의 뜨거운 흥행 질주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오스 워킹'은 모든 생각이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뉴 월드에 살고있는 토드(톰 홀랜드)가 어느 날 그곳에 불시착한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와 함께 탈출하려는 생존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어드벤처다. 마블 스튜디오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와 '스타워즈' 시리즈 데이지 리들리가 서바이벌 히어로의 생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엣지 오브 투모로우' 더그 라이만 감독이 연출을 맡아 IMAX, 4DX, 돌비 비전, SUPER 4D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체험형


관람을 제공한다.(사진=영화 포스터)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