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컴백’ 아이유, 정규 5집 2차 티저 공개 ‘몽환적 분위기’
2021-02-24 08:02:21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아이유가 정규 5집 발매를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한쪽 팔을 베고 누워 마치 기억의 저편에서 따스한 봄날을 추억하듯 그윽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카메라가 아닌 다른 곳에 시선을 둔 아이유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킨다.

또한 이번 티저 이미지와 함께 ‘HILAC’이라는 새로운 문구가 추가로 공개되며, 그 단어의 의미를 추측하기 위한 다양한 해석이 쏟아지고 있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유는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승부사의 눈을 가진 강렬한 분위기의 ‘BYLAC’에 이어 이번에는 몽환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상반된 모습의 ‘HILAC’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아이유의 이번 신보는 지난 2017년 ‘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특히 매 앨범마다 다양한 시각으로 새로운 음악적 장르를 시도한 아이유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유는 새 앨범 발매를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