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전현무♥’ 이혜성 “내가 유부녀예요?” 솔직함에 양세찬 ‘당황’(와와퀴)[결정적장면]
2021-02-24 08:32:46
 


[뉴스엔 김노을 기자]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솔직한 발언으로 양세찬을 당황케 했다.

2월 23일 방송된 NQQ,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는 강원도 홍천 뻐꾸기 산장에서 야생 생존에 나선 이혜성과 이수근, 양세찬, 박세리, 이진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근은 각자의 아침 식사를 준비하던 이혜성과 양세찬을 보며 "이런 이야기 하면 안 되는 줄 알면서도 해도 되냐.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양세찬은 "그 말은 하면 안 되는 것 같은데"라고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이혜성은 지난 2019년부터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기 때문.

이후 양세찬은 밥을 먹다가 잠시 자리를 비웠고 이 자리를 이혜성이 차지했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자 이수근은 거듭 "거봐라. 너희 은근히 잘 어울린다"고 말했고, 양세찬은 "그러면 안 된다. 아무리 세상이 좋아졌다고 해도"라며 손사레를 쳤다.

그러자 이를 듣던 이혜성은 돌연 양세찬을 향해 "아니 왜 안 되냐. 내가 결혼을 했냐, 내가 유부녀냐"고 솔직한 화법으로 돌직구를 날려 좌중을 폭소케 했다. 양세찬은 자신의 코앞으로 다가온 이혜성에 놀라면서도 "형수님, 이러면 안 된다"고 상황극을 마무리 지었다.

그럼에도 이수근은 끝까지 "(양)세찬아, 너희 집안에도 서울대학교 출신 한 명 들어가야 하지 않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M


BN '와일드 와일드 퀴즈'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