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전원주 “은행 번호표도 안 뽑는 VIP, 지점장이 차 가져올 정도”(아맛)
2021-02-24 07:51:00
 


[뉴스엔 서지현 기자]

전원주가 절약의 맛을 뽐냈다.

2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전원주는 남다른 절약 정신을 자랑하며 '짠 소원' 함소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원주는 "은행에 갈 때도 돈을 저축하러 가지 찾으러 가진 않는다. 1998년엔 국민 포장 저축상을 수상했고 에너지 절약상까지 받았다. 강의 갈 때마다 젊은 사람들에게 아끼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함소원은 "나도 받고 싶다. 나도 받을래요"라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또한 전원주는 "요즘은 은행에 가질 않는다. 지점장이 차를 갖고 온다. 그럼 VIP로 들어가는 거다"라며 "은행에 가면 순서 뽑지 않냐, 나는 그걸 뽑아본 적도 없다"고 말해 감탄을 유발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장민호X이찬원, 정동원 위해 남겨둔 빈자리 “마음은 함께”[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