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우즈(조승연), 3월 15일 컴백 확정‥첫 싱글앨범 타임테이블 공개
2021-02-24 07:13:51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3월 15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우즈는 2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15일 발매되는 첫 싱글 앨범 'SET (셋)'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우즈는 오는 25일부터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SET' 발매 전까지 컴백 열기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콘셉트 포토는 3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 간 공개된다. 우즈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에 벌써부터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향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검은색 배경에 유니크한 폰트의 빨간 글씨로 적힌 'SET'의 로고 또한 이번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심플한 티저만으로도 'SET'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암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장민호X이찬원, 정동원 위해 남겨둔 빈자리 “마음은 함께”[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