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윤석민, 김예령 남사친 손병호에 “또 장인어른 생기는 줄”(아맛) [결정적장면]
2021-02-24 05:56:08
 


[뉴스엔 서지현 기자]

윤석민이 장모 김예령의 남사친을 오해했다.

2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배우 김예령과 딸 김수현-사위 윤석민 부부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김예령은 "오늘 누가 오기로 했다. 엄마 남친"이라고 말해 딸 김수현과 사위 윤석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예령은 재빠르게 "사실 남사친"이라고 빠르게 정정했다.

이를 들은 윤석민은 "깜짝이야. 또 장인어른 생기는 줄 알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등장한 이는 김예령의 20년 지기 남사친이자 배우 손병호였다. 손병호는 김예령에게 "이 시기에 좋은 남자를 만나면 결혼할 거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김예령은 곧바로 "안 하지"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김예령은 "가끔 외로울 땐 있다. 남은 세월이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며 "내가 연기자로서 말랑한 감성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은 점에선 아쉽기도 하다"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사위 윤석민은 "장모님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딸 김수현은 "마음이 반반이다. 동반자, 친구처럼 지내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는데 꼭 결혼이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