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정진운, 경리와 5년째 열애중 “24시간 술 마셔본 적 있어”(언니한텐)[결정적장면]
2021-02-24 06:00:47
 


[뉴스엔 최승혜 기자]

정진운이 사연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스페셜MC로 출격했다.

2월 23일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2AM 정진운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날 정진운은 지난해 10월 전역했으며 가수 경리와 5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스페셜 MC로 임하는 각오를 묻자 정진운은 “저는 중립의 입장에서 남자를 이해하고 또 잘못된 건 잘못됐다고 말할 수 있는 객관적 시선에서 진솔한 조언을 해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후 24시간 일에 매진하는 예비 신랑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자의 이야기가 공개되자 정진운은 “저는 24시간 동안 술을 마신 적 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사진=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손나은, 민낯+뿔테안경으로도 빛나는 청순미인 [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