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비디오’ 전진, 아내 류이서 잘 나가서 불안하다? “No, 기분 좋아”
2021-02-23 20:42:54
 


전진이 아내 류이서가 잘 나가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2월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허전한 친구 특집으로 허경환, 전진, 김승현, 김형준이 출연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자리에 앉기 전에 거짓말 테스트를 했다. 먼저 허경환은 “나는 솔직히 능력에 비해 많이 떴다?”라는 질문에 “저는 뜰까봐 무서워하는 사람이다. 아니다. 덜 떴다. 더 떠야 한다”고 답하고 거짓이 나왔다.

이어 전진은 “아내가 잘 나가서 불안하다?”는 질문에 “노, 기분이 좋지 왜”라고 답했고, 진실이 나오자 환호했다. 김승현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한다?”는 질문에 “장작가 보고 있죠? 예스”라고 답하고 진실이 나왔다. 김형준은 “입술 옆에 점을 빼서 매력이 떨어졌다?”라는 질문에 “예스, 내가 그거 하고 일이 다 안 됐다”고 답하고 진실이 나왔다.

거짓말을 한 허경환은 다시 거짓말 테스트에 도전했고 “전진보다 몸이 좋다?”는 질문에 “몸뿐만 아니라 전부 다”라고 답하고 진실이 나오는 바람에 더 어색한 상황에 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