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노는 언니’ 김라경 “서울대 학점 4.3 만점에 4.18, 성적장학금 받아”
2021-02-23 22:00:01
 


[뉴스엔 서지현 기자]

김라경이 야구뿐만 아니라 공부까지 엘리트 면모를 자랑했다.

2월 2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천재 야구 소녀 김라경 선수가 등장했다.

이날 한유미는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김라경에게 성적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라경은 "학점이 잘 나왔다. 4.3 만점에 4.18점이다. 이번에 장학금을 받았다"고 답했다. 현재 김라경은 성적장학금과 국가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전액 면제라고.

이와 함께 김라경은 "다시 학창 시절로 돌아갈 수 없을 만큼 운동과 공부를 병행하며 열심히 했다"며 "고등학교 3학년 때 국가대표로 발탁이 됐다. 처음 야구를 시켜달라고 했을 때부터 공부를 함께 하려고 했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또한 김라경은 "야구장이 거의 외딴곳에 있어서 당시 살던 집과 2시간 거리였다. 왕복하면 4시간인데 픽업을 부모님이 해주셨다. 이동시간엔 주로 영어 단어를 암기했다"고 자신만의 공부 방법을 밝혔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