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병원 방문한 김영철 “건강 걱정 NO…영롱한 목소리 유지하러”[SNS★컷]
2021-02-23 17:30:06
 


[뉴스엔 석재현 기자]

코미디언 김영철이 근황을 공개했다.

2월 23일 김영철은 "라디오 하고 나오는데 목이 좀 갈라지는거 같아 이비인후과 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영철은 진찰을 앞두고 소파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 특히 긴장한듯 양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김영철은 "너무 쫄아있는데?? 손 모으고 있는거봐. 기도 하고 있는거 같은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누리꾼들이 건강을 염려할까봐 그는 "걱정 nonono! 그냥 더 영롱한 목소리 유지하러 간 거"라고 안심시켰다.

김영철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와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하며


활동 중이다.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뉴스엔 석재현 jhyu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실시간검색어 폐지, 연예계에도 영향 미칠까[이슈와치]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