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도시남녀’ 한지은 “개그욕심 많은 류경수, 서로 애드리브 대결도”[EN:인터뷰③]
2021-02-24 08:00:01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인터뷰②에 이어)

배우 한지은이 '도시남녀의 사랑법' 속 헤어진 연인 류경수와의 호흡을 언급했다.

한지은은 최근 뉴스엔과 진행한 카카오TV 웹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극본 정현정, 연출 박신우) 종영 인터뷰를 통해 강건 역을 맡은 배우 류경수와 헤어진 연인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너무 재미있었다"고 운을 뗀 한지은은 "저도 (오)선영이로 도전한 것이지만 (류)경수 배우도 로맨스 아닌 로맨스, 커플 느낌의 연기를 해본 적 없다고 하더라. 이전까지는 강한 느낌의 캐릭터만 많이 하다가 강건으로 독특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맡게 된 거다. 그래서 저도 강하게만 생각했는데 막상 호흡을 맞춰보니까 개그 욕심이 많더라. 현장에서 너무 재미있어서 애드리브 대결도 하고 그랬다"며 "경수 배우가 애드리브를 하면 저도 질세라 쳐서 예기치 못하는 대사와 상황들이 만들어졌다"고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애드리브 대결 덕분에 코믹함이 배가 된 장면이 탄생됐다. 오선영과 강건이 싸우며 헤어지는 신은 한지은, 류경수의 애드리브로 완성됐다. 한지은은 "오선영이 길거리에서 강건에게 '내가 사준 티 벗어. 양말 벗어. 바지 벗어' 하면서 옷을 벗기는 장면이 있다. 거기서 '미키마우스 내가 사줬잖아' 하면서 양말을 벗기는 건 순간적으로 했던 애드리브였다. 또 촬영할 때 보이는 건물들로 대사를 만들기도 했고 노래방신에서는 무반주로 춤을 춰야 해서 '어떻게 하지' 했는데 막상 촬영을 시작하니까 서로 웃긴 춤 추려고 한 기억이 있다"고 전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세 남자주인공인 박재원(지창욱), 최경준(김민석), 강건(류경수)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있다고 느낀 캐릭터는 누구였을까. 한지은은 "다 너무 매력있는 것 같다. 매력이 다 너무 다르다"며 "재원은 끝까지 가는 사람, 그만큼 솔직한 사람인 것 같고 경준은 이해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하는 사람은이다. 건이도 매력있는데 저는 선영 입장이다보니까 너무 좋은데 밉기도 했다. 남자친구에게 질투할때 '너가 제일 예뻐'라는 말 한마디를 듣고 싶어하는데 건이는 그런 말을 안 하지 않나. 그런 부분에서 미웠다"고 답했다.

가장 공감된 캐릭터는 박재원이었다고. 한지은은 "재원 입장에서는 은오가 하루 아침에 사라지지 않나. 사랑했던 사람을 다시 만났는데 너무나 다른 사람처럼 대하니까 당황스러워 한다. 행복했던 것들을 다시 갖고 싶고 돌아가고 싶은 진심들을 계속 놓지 못한다. 그 마음들이 너무 짠하고 공감 됐던 것 같다. 재원은 선영과 다른 결로 솔직한 사람이었던 것 같다"고 이유를 덧붙였다.

시즌2 바람도 드러냈다. 한지은은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저도 알고 있지 못하는 상황인데 진행이 된다면 저도 너무 좋고 재미있을 것 같다. 무조건 출연 의사가 있다"며 "다른 배우 분들과 다른 상황에 놓여 있는 경우가 많아서 단독으로 촬영하는 게 대부분이었는데 같이 할 수 있는 게 있다면 재미있겠다 싶다. 건이와 선영의 이야기도 궁금하기 때문에 진행이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차기작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 - EP, 안녕 도로시'로 확정됐다. "아직 안 해 본 역할이 많다"는 한지은은 "요즘 따로 절권도를 배우고 있다. 작품 때문은 아니고 운동 겸 평소에 관심이 있는 액션 무술이라 배우고 있는데 나중에 활용할 기회가 있다면 좋을 것 같다"며 "장르물이나 로코물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사진=카카오M,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