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유튜버부터 연기자까지, 꿈 찾은 ‘아빠어디가’ 아이들[스타와치]
2021-01-28 12:00:04
 


[뉴스엔 김노을 기자]

수년 전 시청자를 울리고 웃긴 '아빠 어디가' 아이들이 저마다 꿈을 따라 정진하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는 지난 2014년 1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 49부작으로 방영됐다. 배우 이종혁, 성동일, 류진, 정웅인과 가수 윤민수, 방송인 김성주 등이 자녀들과 함께 탐험과 여행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방송이 종영한 지 7년이 다 되어 가지만 '아빠 어디가'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이들 활약상이 담긴 유튜브 영상은 기본 조회수 100만을 거뜬히 넘길 정도다. 이제 한 자리에 모두 모이기는 어렵지만 다양한 여행을 통해 성장한 아이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우선 이종혁의 두 아들 탁수, 준수는 각각 연기자와 유튜버의 꿈을 키우고 있다. 이종혁은 1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올해 19살이 된 장남 탁수의 장래희망이 연기자라고 밝혔다. 자기가 걸어온 길을 걷게 될 아들을 따뜻하게 응원하고 있다고. 둘째 준수는 100만 유튜버 꿈나무다. 현재 채널 '10's vlog'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종혁과 더불어 랜선 이모, 삼촌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자극성 제로인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류진의 찬형, 찬호도 폭풍 성장했다. 그중에서도 둘째 찬호는 지난해 초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요리사가 장래희망이라는 찬호는 당시 이경규의 분식 메이트로서 요리 지식은 물론 맛깔나는 먹방까지 선보였다. 이보다 앞서 자신이 요리하는 과정을 유튜브 채널 '찬브로TV'를 통해 공개하는 등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방송 출연 빈도가 높은 자녀도 있다. 현재 박연수가 양육 중인 송지아, 송지욱 남매가 그 주인공이다. 누나 지아는 골프선수, 동생 지욱은 축구선수를 지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매는 박연수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꾸준히 얼굴을 비춰왔다. 특히나 송지아는 지난 2019년 KBS 2TV '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사실을 밝혀 다재다능한 끼를 증명하기도 했다.

'아빠 어디가' 일등공신 성동일과 세 남매 준, 빈, 율도 빼놓을 수 없다. 성동일은 자녀들을 적극적으로 미디어에 노출시키지는 않지만 자신이 게스트로 나가는 예능에서 종종 근황을 전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 인기리 방영된 tvN '바퀴 달린 집'에는 몰라보게 훌쩍 자란 준, 빈 남매가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안기기도.

방송되는 1년 동안 순항한 '아빠 어디가' 핵심 인기 비결은 아이들 저마다의 강한 캐릭터성이다. 제 아무리 예능 베테랑인 부모가 와도 예측 불가능한 자녀들의 한 마디 한 마디에는 웃음이 터지기 마련이었다. 그건 시청자도 마찬가지였다. 빨간 트레이닝 복을 입은 준수가 김성주를 지목하며 짓궂게 웃는 모습, 정웅인의 막내딸 다윤이 담당 PD를 향해 "얘?"라고 칭하는 천진한 모습은 오랜 시간이 흘러도 추억처럼 각인되어 있다.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개성 충만하게 자기 길을 개척해 나가는 '아빠 어디가' 아이들. 이따금 들려오는 소식에 시청자들의
마음도 훈훈해지고 있다. (사진=MBC)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quo...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역시 송가인, 11주 연속 트롯스타 1위…콘서트서 보고픈 가수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황정음, 둘째 임신 중 사랑스러운 근황 "토실토실 내 얼굴"

이상우, ♥김소연 가발 쓰고 익살스러운 셀카…아내 똑닮은 사랑꾼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권 사립학교 재학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검은 태양' 김지은..

김지은이 '검은 태양'을 통해 대선배 남궁민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

오달수 밝힌 칩거 후 복귀 소감 "..

'마이네임' 안보현 "한..

'나혼자산다' PD "연예..

'마이네임' 안보현 "필..

'나혼산' PD "시청자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