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음주운전’ 혐의 박시연, SNS에 직접 사과 “안일하게 생각, 후회하고 반성”(전문)
2021-01-20 01:28:31
 


[뉴스엔 이수민 기자]

배우 박시연이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박시연은 1월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직접 사과하는 게 맞기에 저의 개인 공간에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먼저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해서는 안 될 일이었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안일하게 생각한 자신에 대해 후회하고 반성한다.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도 죄송하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박시연은 지난 17일 오전 차를 몰다가 신호 대기 중인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박시연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운전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0.087%로 알려졌다.

경찰은 박시연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협의로 입건했으며, 박시연은 경찰 조사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한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지난 19일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뉴스엔에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라며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아래는 박시연 SNS글 전문이다

박시연입니다. 제가 직접 사과하는 게 맞기에 저의 개인 공간에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해서는 안 될 일이었습니다. 안일하게 생각한 저 자신에 대해 후회하고 깊이 반성합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도 너무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반성하고


반성하겠습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수민 sumi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