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英언론, 손흥민 무득점에 “좋은 위치에 들어갔지만”
2021-01-14 07:44:31
 


[뉴스엔 김재민 기자]

현지 매체가 손흥민의 무득점을 아쉬워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월 14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풀럼과의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순연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손흥민에게는 아쉬움이 크게 남는 경기가 됐다. 결정적인 기회에서 좋은 슈팅을 3차례나 만들었지만 골키퍼 선방과 골대 불운으로 득점하지 못했다.

전반 18분 첫 기회가 왔다. 문전으로 쇄도하며 오른쪽 측면에서 넘어온 크로스에 발을 댔다. 근거리였음에도 골키퍼가 선방했다. 5분 뒤 문전 헤딩도 골키퍼가 가까스로 쳐냈다.

후반 26분에는 공간 침투에 성공한 손흥민의 슈팅이 골문 구석 쪽으로 굴러갔으나 골대를 맞고 나왔다.

영국 '풋볼런던'은 경기 후 발표한 토트넘 선수 평점에서 6점을 받았다. 출전 선수 전원이 6~7점으로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

이 매체는 손흥민의 활약에 대해 "전반 중반 골키퍼의 반사적인 선방이 있었고 이내 근거리 헤더가 아레올라에게 막혔다. 그가 살짝 오프사이드였을 수 있으나 후반전 골대를 때린 슈팅도 있었다. 이후 레길론의 골을 돕는 장면은 간발의 차 오프사이드였다. 좋은 위치에 들어갔지만 골을 넣어야 했다"고 적었다.(사진=손흥민)

※ 토트넘 선수 평점

위고 요리스(7) - 세르지 오리에(7), 다빈손 산체스(6), 에릭 다이어(6), 세르히오 레길론(7) - 해리 윙크스(6),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6), 무사 시소코(6), 탕귀 은돔벨레(7), 손흥민(6) - 해리 케인(6)/교체 투입: 에릭 라멜라(6), 카를로스 비니시우스


(없음)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