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40세 82년생 ‘꽃 미모’ 손예진-이민정-김아중-한지민 [스타와치]
2021-01-07 07:21:01
 


[뉴스엔 장혜수 기자]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덧없는 연기력을 겸비한 82년생 톱 여배우들의 근황이 신축년부터 주목받고 있다.

▲ 새 둥지 틀까, 김아중

배우 김아중이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를 틀 전망이다.

에이스팩토리 측 관계자는 12월 22일 뉴스엔에 배우 김아중과의 전속계약과 관련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팩토리에는 이준혁, 유재명, 정유미, 염혜란, 문정희, 박명훈, 이주영, 이시영, 이규형, 윤세아, 이유영 등 배우들이 소속돼있는 중.

김아중은 2020년 11월 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SBS 편성 예정인 새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출연을 긍정 논의 중인 김아중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될지 주목된다.

김아중은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미녀는 괴로워' '나쁜 녀석들: 더 무비'등, 드라마 '싸인' '펀치' '명불허전'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다 현재 뜸한 연기활동을 보이고 있다.

김아중이 '원 더 우먼' 출연을 확정 지으면 2017년 방영된 tvN 드라마 '명불허전' 이후 4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한편 '원 더 우먼'은 이번 하반기 방송 예정.

▲ '♥현빈'과 열애 공개, 손예진

배우 손예진이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 열애를 인정, 신축년 1호 커플이 됐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1월 1일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친분을 쌓았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tvN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9월 개봉한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을 통해 처음으로 한 작품에서 만난 후, 2020년 초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며 감정을 쌓았다. 2019년 1월 미국 LA에서의 목격담 등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가운데, 이날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됐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최고 시청률 21.7%(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국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해당 작품은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되며 전 세계 주목을 받게 됐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 인정과 함께 세기의 '톱배우 커플'이 탄생하게 되면서 '사랑의 불시착'이 다시 한번 주목받게 되며 그 인기가 현재 역주행이다.

▲ '한다다'로 여자 최우수상, 이민정

고진감래라 하지 않았던가. 오랜 기다림 끝에 배우 이민정이 '한다다'로 큰 영광을 안게 되며 연기 인생의 정점을 찍게 됐다.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에서 활약한 이민정은 지난 12월 31일 열린 '2020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다다'는 최고 시청률 37.0%(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종영했다.

인생작 '한다다'를 만나기 전 이민정은 '꽃보다 남자' '그대, 웃어요' '빅' '내 연애의 모든 것' '앙큼한 돌싱녀' '운명과 분노'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다져왔다. 해당 작품들이 대중에게 화제작으로 남았음에도 수상의 기운은 그리 따라주지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다다'에서의 열연으로 제2의 연기 인생을 맞이한 이민정의 다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 '조제', 한지민

브라운관과 스크린관을 오가며 호연을 보이던 한지민. 한지민은 지난 12월 개봉한 영화 '조제'에 출연했다.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작품. 한지민은 '조제'에서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역으로 분해 낯설고도 특별한 매력을 선사하며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완성했다.

한지민은 2018년 개봉한 영화 '미쓰백'에서 또 한 번의 진한 인상을 남겼다. 진정한 '웰메이드작'을 만들어낸 한지민은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데뷔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과 함께 제39회 청룡영화상에서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어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미쓰백'으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필모그래피의 정점을 찍었다.

그는 스크린관뿐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활약했다. 한지민은 '부활' '이산' '카인과 아벨' '옥탑방 왕세자' '눈이 부시게' '봄밤' 등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봄밤'으로 2019년 MBC 연기대상 수목드라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한지민은 긴 공백기 없이 매 순간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며 대중을 압도하는 연기력으로 수작을 만들어가고 있다.

(사진=뉴스엔DB/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김아중, 손예진, 한지민, 이민정)

뉴스엔 장혜수 zer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