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윤석민X황재균X김하성X김혜성 ‘집사부일체’ 출격 “류현진 우리한테 안돼”[오늘TV]
2021-01-03 10:09:15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야구계 특급 라인업이 SBS '집사부일체'에 뜬다.

1월 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류현진과 프로 야구 선수들의 피 터지는 야구 대결이 펼쳐진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은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에게 프로 야구 선수들과의 대결을 예고했다. 이에 류현진을 필두로 한 ‘몬스터즈(집사부일체)’팀과 프로 선수들로 뭉친 ‘드림즈’의 야구 대결이 펼쳐졌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전 메이저리거 황재균부터 국내 최고의 우완투수로 인정받았던 윤석민, ‘2020 올해의 수비상’을 수상한 김혜성과 최근 메이저리그에 진출하게 된 김하성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프로 야구 선수들의 등장에 멤버들은 설렘과 동시에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선수들은 멤버들에게 야구를 가르치고 있는 류현진을 향해 “아무리 많이 가르쳐도 (우리한테는) 안 된다”며 도발해 멤버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이에 멤버들은 지지 않고 “프로 선수들 혼쭐을 내주자”라며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야구 경기를 앞두고 두 팀은 서로의 제구력을 확인하기 위한 몸풀기로 ‘야구공으로 페트병 맞히기 대결’에 돌입했다. 이 몸풀기 게임에서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활약을 보이며 프로 선수들을 기선 제압하는 데에 성공했다. 이에 멤버들이 프로 선수들에게 제구력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겠다고 나서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진짜 야구 대결에서도 막상막하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는데. ‘몬스터즈’와 ‘드림즈’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팀은 과연 어느 팀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벤치클리어링이 속출한 몬스터즈와 드림즈의 ‘승부욕 과다’ 야구 대결은 이날 오후 6시 25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