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강현수, 엘디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유세윤→장도연과 한솥밥(공식)
2020-12-30 10:44:23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강현수가 엘디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엘디스토리 측은 12월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현수는 가수와 배우, 예능인 등 다방면으로 활약해왔는데 그동안 개인 사업으로 인해 연예계 활동이 뜸했다”며 “다시금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강현수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오랜 친분을 맺은 매니저가 운영하는 이 회사에 손잡으며 의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강현수는 최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식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자신의 본명이 이상진이라고 밝힌 그는 그동안 하유신, 강현수, 박우진, 이수겸, K, 브이원 등 다양한 예명으로 활동하며 ‘부캐’ 활동의 원조임을 강조해 웃음을 샀다.

특히 그는 브이원으로 활동할 때 발표한 노래 ‘그런가 봐요’가 큰 사랑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강현수는 ‘불타는 청춘’에서 이 노래를 열창한 데 이어 자신이 래퍼로 참여했던 고(故) 최진영의 대표곡 ‘영원’을 함께 출연하는 구본승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현수가 둥지를 튼 엘디스토리에는 유세윤, 장동민, 장도연 외에도 유상무, 이은형, 허안나, 배지현, 허송연, 홍예슬, 김규종, 김상혁, 김성원, 류근지, 장기영, 김철민, 김여운, 조준호, 이원석, 박상현, 이영준


등이 속해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