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기리 ‘안녕? 나야!’ 전격 합류, 배우 입지 굳히기(공식)
2020-12-09 09:13:42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가 ‘안녕? 나야!’ 출연을 확정지었다.

12월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기리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연출 이현석/극본 유송이)에서 반하니(최강희 분) 직장 동료인 ‘김용화’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기리를 비롯 최강희, 김영광 등이 캐스팅됐다.

김기리는 ‘안녕? 나야!’에서 신제품 개발팀 연구원 김용화로 완벽 변신한다. 그는 여러 가지 품질을 오감에 의해 평가하는 관능검사를 위해 술·담배는 물론, 키스까지 피하는 금욕주의자로 살아간다. 리얼함을 담은 회사원으로 안방극장에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동안 김기리는 ‘개그콘서트’와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초인가족 2017’ 등 개그와 연기를 오가는 멀티테이너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방영 중인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는 역대급 얄미움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2021년 1월 방송


예정.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