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애로부부’ 돈 때문에 남편 외도 돕는 친정 식구들, 복수했더니 왕따+소송 당해 ‘충격’ (종합)
2020-11-23 23:16:14
 


[뉴스엔 박정민 기자]

남편의 외도를 돕는 친정 식구 때문에 괴로워하는 K-장녀 사연이 충격을 안겼다.

11월 23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애로 드라마에서는 결혼 20년 차 남편에게 배신 당한 아내 사연이 그려졌다.

사연 주인공의 삶은 밖에서 보면 의사 남편을 만나 유리구두를 신고, 전교 1등 아들을 둔 내조의 여왕이었다. 하지만 그의 남편에게는 내연녀가 있었다.

사연 주인공은 남편과 성당에서 처음 만나 20년째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었다. 어느 날 집으로 20대 여성이 입을 법한 화려한 원피스가 도착했고, 주인공은 남편이 결혼 20주년 기념으로 보낸 선물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옷을 입은 아내를 본 남편의 반응은 시큰둥했고 자신이 주문한 옷이 아니라고 말했다.

며칠 뒤 주인공은 남편과 함께 퇴근하기 위해 병원을 찾았고, 그 원피스를 입고 있는 피부과 실장을 마주쳤다. 진료실에서 남편과 실장은 불륜 행각을 펼치고 있어 충격을 안겼다. 주인공은 그곳에서 남편과 실장의 불륜이 10년이나 됐다는 사실까지 알게 됐다. 홍진경은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신감이 정말 클 것 같다"며 경악했다.

알고 보니 윤 실장은 병원에서 '사모님'으로 통하고 있었다. 그렇게 남편의 병원은 윤 실장의 세상이 된 것. 주인공은 "20년 동안 치매 걸린 시부모 수발까지 들었던 저는 억울하고 분하고 소름 끼쳤다"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남편은 주인공에게 병원에 자주 오지 말라고 말했다. 주인공이 "당신한테 난 뭐냐고"라고 묻자, 남편은 "애 엄마야"라고 대답해 분노를 유발했다. 주인공은 10년이나 자신을 속인 두 사람에게 복수하기 위해 증거를 잡기 시작했다.

문제는 혼자서 감당하기 역부족이었다는 점이다. 이용진은 "증거가 선명하지 않으면 효력이 없냐"라고 물었고, 남성태는 "본인이 보기엔 분명히 그 사람인데 판사가 보기엔 헷갈릴 수 있다"고 대답했다. 이를 들은 홍진경은 "장비 추천 좀 해줄 수 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주인공은 남편과 같은 병원에 다니는 남동생에게 불륜 사실을 알리며 도움을 요청했다. 동생 도움으로 불륜 꼬리를 잡는가 했지만, 호텔에서 윤 실장의 모습은 없었다. 남편은 "엄한 사람 몰아가는 거 병이야"라며 적반하장으로 굴었다. 홍진경은 "둘이 좋아서 만나는 건 알겠는데 한 사람을 바보 만드는 건 아닌 것 같다. 차라리 이혼을 하고 만나든가"라며 분노했다.

그때 남동생 휴대폰에 윤실장 이름으로 '고마워'라는 문자 메시지가 왔다. 알고 보니 남동생이 윤 실장에게 두 사람 행적을 귀띔한 것. 2년 전 남동생은 병원에서 약을 훔치던 중 불륜 사실을 먼저 알게 됐다. 그때 남편은 동생이 훔친 약을 빌미로 되려 협박했던 것.

이 사실까지 알게 된 주인공은 배신감에 치를 떨었고, 동생은 남편 돈으로 살아가고 있는 가족을 생각하라며 불륜 사실을 묻어둘 것을 권유했다. 주인공 엄마 역시 남편 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남동생만 걱정하고 있었다. 이를 본 홍진경은 "너무 힘들었겠다"고 안타까워했고, 최화정은 "너무 외로웠겠다"며 탄식했다.

양재진은 "집에 희생양을 두는 가족이 있다. 그때 희생양이 각성하고, 행복해지는 걸 바라지 않는다. 그런데 항상 그 희생양을 걱정하는 척한다. 그런 사람들을 통틀어서 'K-장녀'라고 하더라. 장남들은 장남이라는 이유로 보상을 받지만, 장녀들은 의무감, 책임감만 가지고 어렸을 때부터 희생을 강요받는다"며 안타까워했다.

결국 아내는 외로운 싸움을 결심했다. 아내는 남편의 세미나에 불륜 사진을 띄우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남편은 더 뻔뻔하게 굴었고, 주인공은 이상함을 감지했다. 복수의 결말은 철저한 왕따였다. 모두 주인공에게 손가락질하기 바빴다. 주인공은 피해자인 자신을 가해자 취급하는 주변 시선에 괴로워했고, 또 자신 몰래 남편에게 돈을 받은 엄마에 분노했다.

설상가상 내연녀 윤 실장은 주인공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윤 실장은 "그쪽 가족들이 나한테 사모님이라고 부르는 건 알아요?"라고 폭로했고, 홍진경은 "저런 식구들을 왜 책임져야 하는데"라며 경악했다.

주인공을 제외하고 아무렇지 않은 남편의 외도. 주인공은 "그들이 사는 이상한 세상에 제가 불시착한 걸까요. 제발 도와주세요"라고 애원했다
.

(사진=채널A '애로부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이봉련 "'갯차'..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이봉련이 실제 '공진즈' 같았던 촬영 현장 분위..

'우수무당' 주브라더스 작가..

'환승연애' PD "섭외 ..

차태현 "데뷔 26년차, 이미지 변..

'경찰수업' 차태현 "&#..

'경찰수업' 차태현 "속..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