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펜타곤 후이, 권인하 꺾고 최고점 경신 “입대 전 후회없이 무대”(로또싱어)[어제TV]
2020-11-15 06:00:01
 


[뉴스엔 서유나 기자]

펜타곤 후이가 대부 권인하를 꺾고 공개된 점수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11월 14일 방송된 MBN 예능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7회에서는 C조 조별 라운드가 시작됐다. 박혜나, 펜타곤 후이, 유성은, 울랄라세션 김명훈, 권인하, 웅산, 김경호 등이 라인업에 포함돼 있는 만큼 상위 6인을 예측하기 어려운 조였다.

이날 가장 처음 무대를 보여준 사람은 고유진. 그는 여성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유명한 빅마마 '체념'을 선곡,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줬다. 그러나 약간의 아쉬움이 남은 그는 점수를 저장하지 않고 재도전을 결정했다. 공개된 고유진의 점수는 4,100점이었다.

다음 순서 김경호는 전영록 '불티'로 모두를 열광에 빠뜨렸다. 독설가 김구라가 "이 무대 버리면 미워할 거야"라고 평할 정도였다. 김경호는 쏟아지는 칭찬에 힘입어 점수를 저장했다. 또한 겨울왕국 OST를 불러 유명한 뮤지컬 배우 박혜나 역시 서문탁 '사미인곡'으로 부르고 점수를 저장했다.

유명 CF에 삽입된 '난감하네' 목소리의 주인공이자 MBN '보이스퀸' 준우승자 출신 국악인 조엘라는 이승환 '당부'를 불러 대중에겐 생소한 판라드(판소리+발라드) 장르의 멋을 보여줬다. 무대를 보던 황보라는 돌연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 황보라는 "처절하게 부르는 부분이, 본인이 슬퍼하시는 게 보였다. 저도 동요돼 이입됐다"고 눈물의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조엘라는 대중에게 각인되기 위해 과감히 재도전을 결정했다. 조엘라의 점수는 4,012점이었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이소라 '제발'을 선곡했다. 그는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지만, 관객분들이 빠른 곡에 더 점수를 주시는 편이라는 박영진의 날카로운 분석에 따라 재도전을 결심했다. 그의 점수는 3,992점이었다. 이후 김명훈은 다음번엔 보다 울랄라세션다운 무대를 가지고 오겠다고 약속했다.

'로또싱어' 막내 우주소녀 연정은 BTS의 'FAKE LOVE'를 홀로 소화, 아름다운 음색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연정은 아이돌 대모 박소현의 충고에 따라 재도전을 결심했고 공개된 점수는 3,946점이었다. 한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넘버 'Gethsemane'를 불러 큰 전율을 안긴 뮤지컬 배우 최재림은 점수 저장을 결심, 점수가 공개되지 않았다.

권인하는 김종국의 '한 남자'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엄청난 여운을 남겼다. 권인하는 61세의 나이, 어떻게 지금껏 뛰어난 가창력을 유지하냐는 질문에 "자전거 타면서 연습한다. 가장 최악의 상태에서 노래하는 상황이라고 상상하며 연습한다"고 답했다. 그리고 권인하는 구슬이 엄청나게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재무대를 결정하는 반전을 보여줬고 공개된 점수는 4,266점이었다.

워너원 '에너제틱' 작곡가로 유명한 천재 작곡돌 펜타곤 후이는 직접 편곡한 김완선의 '가장무도회' 무대를 보여줬다. 가히 완벽한 무대였지만 후이는 "12월 3일 군으로 떠나기 때문에 한 번의 기회라도 남아 있다면 무조건 후회 없이 (무대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재도전을 결심했다. 이날 후이가 받은 점수는 4,402점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점수 중 최고점이었다. 단숨에 강력한 상위 후보로 떠오른 후이가 재무대에선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MBN '로또싱어'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