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알고 보니 남편 전처였던 시누이, 아들까지 데려가…최화정 “악 중의 악” 분노(애로부부)
2020-11-09 23:14:51
 


[뉴스엔 박정민 기자]

역대급 위장 결혼 사연에 최화정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

11월 9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 애로드라마에서는 위장이혼, 결혼을 동시에 당한 역대급 사연이 공개됐다.

사연 주인공은 남편의 빚 때문에 위장 이혼을 한 상황이었다. 주인공은 이혼 후에도 전 남편의 집에 찾아가 시어머니와 시누이에게 인사하고 지냈다고.

주인공은 예전부터 유달리 스킨십이 잦았던 남편과 시누이 사이를 거슬려 했다. 그때 주인공은 시누이 방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소리에 올라갔고, 남편은 그 방 욕실에서 나왔다. 욕실 안에는 속옷 차림을 한 시누이가 있었다. 시누이는 적반하장으로 "쟤는 잠도 없나 보네"라며 뻔뻔하게 말했다. 이를 본 홍진경은 "공포영화야 뭐야"라며 경악했다. 이에 남편은 어깨를 다친 누나를 위해 머리를 대신 감겨줬다고 변명했다.

찜찜함을 느낀 주인공은 산후 우울증과 아들 준호를 핑계로 시어머니에게 함께 살 것을 제안했다. 그때 남편, 시누이, 시어머니는 수상한 눈빛을 주고받았다. 시누이는 "나는 시집도 못 가고 있는데 너네 하하 호호 사는 거 보라는 거야 뭐야"라며 자신이 집을 나가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던 중 주인공은 시누이가 남자친구랑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그때 남편은 표정이 180도 바뀌며 시누이와 함께 있던 남자의 멱살을 잡았다. 며칠 후 주인공은 이들의 실체를 알게 됐다. 시누이와 남편의 웨딩 사진을 발견한 것. 주인공은 두 사람을 만나 자초지종을 물었다.

두 사람 사이를 묻자 시누이는 "얘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 일부러 너 보라고 앨범도 갖다 놓은 건데. 아직도 상황 파악이 안 되니? 너희 둘이 위장결혼한 거라고. 진짜 와이프는 나야. 너 진짜 멍청하다. 하긴 그래서 너랑 결혼시킨 거이긴 하지만"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최화정은 "이건 가족 사기단이다. 진짜 못됐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사건의 전말은 이랬다. 알고 보니 전 남편이 재산을 지키기 위해 모든 재산을 전 처에게 돌려놨던 것. 이들이 위장 이혼을 한 것이고, 사연 주인공은 위장 결혼을 한 것이었다. 전처는 채권자들을 완벽하게 속이기 위해 이 모든 계획을 세웠다. 주인공은 순식간에 남편의 뒤에서 전처가 있다는 모르고 임신까지 한 세상에서 제일 한심하고 불쌍한 여자가 돼버렸다.

주인공은 무릎을 꿇으며 사죄하는 전 남편에게 이혼 무효 신청을 하라고 말했다. 전처는 만만치 않았다. 그는 주인공의 아들까지 자신이 키울 계획을 세우고 있었고, 최화정은 "정말 악 중의 악 중의 악이다"며 끔찍해했다. 놀랍게도 전처와 전 남편은 다시 혼인 관계가 돼있었고, 주인공의 아들도 두 사람 밑으로 들어가 있었다.난임이었던 전처는 처음부터 주인공의 아들까지 뺏어갈 계획을 세우고 있었던 것.

전처의 끔찍한 만행에 전 남편은 주인공에게 가겠다고 선언했고, 전처는 "그 거지 같은 집에서 휴대폰 요금은 제대로 낼 수 있겠냐"라며 폭언을 퍼부었다. 전처는 전 남편과 주인공이 있는 집에도 들이닥쳤다. 두 사람을 본 전처는 "꼴값 떨고 있다. 상간녀 위자료나 준비해둬. 시골 촌년이 서울 올라와서 아파트 한 채 가져갔으면 성공한 거지. 꽃뱀도 몇 년 걸리는 걸 대단하다"며 비아냥댔다.

진짜 가관은 전 남편의 태도였다. 주인공이 애타게 도움을 청하자 전남편은 "준호는 우리가 잘 키울 테니까 걱정하지 말고"라며 전처를 따라나섰다. 사연 주인공은 "어떻게든 제 억울함을 풀고 아들을 되찾아오고 싶다"며 호소했다.

(사진=채널A '애로부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션♥’ 정혜영, 그림 같은 뷰 대저택서 딸과 반신욕 힐링 “집에서 여름...
미나, 아찔 수영복 입고 계곡 풍덩‥♥류필립 “정신 나갔네” 왜?
김새롬, 수영복 입고 과감한 반전 뒤태…허벅지는 한 줌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박준형♥김지혜, 90평대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넓어서 뛸 정도’
유이, 8㎏ 요요에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
“초등학교때 에르메스 가방 선물” 함연지, 클래스 다른 금수저
강수정, 홍콩집에서 바라본 오션뷰 공개 ‘초고층 아파트 전망은 다르네’

귀여운 핑크 공...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션♥’ 정혜영, 그림 같은 뷰 대저택서 딸과 반신욕 힐링 “집에서 여름나기”

미나, 아찔 수영복 입고 계곡 풍덩‥♥류필립 “정신 나갔네” 왜?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김새롬, 수영복 입고 과감한 반전 뒤태…허벅지는 한 줌

박준형♥김지혜, 90평대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넓어서 뛸 정도’(연중)

강수정, 홍콩집에서 바라본 오션뷰 공개 ‘초고층 아파트 전망은 다르네’

송가인 ‘가인이 시원한 패션 창찬해~’[포토엔HD]

김새롬, 해변가 배경 청량한 수영복 자태 “정신없이 뜨거워”

“초등학교때 에르메스 가방 선물” 함연지, 클래스 다른 금수저(TMI)[결정적장면]

유이, 8㎏ 요요에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스타화보]

“의사도 사람” 이 시대 미생에게 건넨 ‘슬의생2’식 라떼 화법[TV와치]

‘나는 솔로’ 세련되지 않지만 직설 화법이 주는 매력[TV와치]

BTS ‘Butter’ 저작권 논란? 핵심=외국 작곡가 이중계약 의혹[뮤직와치]

자칫 지겹고 식상할 군대 이야기, 어떻게 예능으로 승화됐나‘라디오스타’[TV와치]

자꾸 김 빠지는 ‘표리부동’ 표창원 이수정 있지만 부동(不同) 없다[TV와치]

‘미치지 않고서야’ 휘몰아치는 사건, 지루할 틈 없네[TV와치]

‘골때녀’ 아이린→조혜련, 생각지 못한 골키퍼 선방쇼[TV와치]

TV조선, 출연자 백신 우선권 주장 ‘잘 포장된 이기주의’ [이슈와치]

술독에 빠진 예능, 음주 미화 ‘아슬아슬 줄타기’[TV와치]

비♥김태희 셋째 임신설? 무례한 비매너 추측에 질타를[이슈와치]

‘이미테이션’ 데니안 “20살..

가수 겸 배우 데니안이 ‘이미테이션’으로 연기 변신을 했다. 데니안은 지난 7월..

‘간동거’ 강한나 “짝사랑만 하다 첫..

배인혁 “대학판 ‘미생’ 같았던 ‘멀..

‘이미테이션’ 유리 “캐릭터 싱크로..

‘비틀쥬스’ 정성화 “펭수 에너지에 ..

‘랑종’ 싸와니 우툼마 “태국 유명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