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이정하 ‘런온’ 합류 “소중한 기회,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공식)
2020-11-05 09:05:24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정하가 ‘런온'에 캐스팅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런온’(극본 박시현/연출 이재훈)은 ‘오늘의 탐정’, ‘김과장’의 이재훈 감독과 첫 미니시리즈에 출사표를 던진 신예 박시현 작가가 의기투합한 감성 충만한 로맨스 드라마로, 신예 이정하는 극 중 단거리 육상 국가대표 '김우식'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우식은 조실부모하고 할머니 손에 컸지만 힘든 상황에서도 순수함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는 인물이다. 기선겸(임시완 분) 경기를 보고 육상을 시작했고, 그가 은퇴하기 전 같이 릴레이를 뛰는 것이 소원이기도 한 기선겸을 동경하는 '선겸 바라기' 다.

이정하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런온'이라는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많이 떨리고 긴장되지만 좋은 분들께 많이 배우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소중한 기회를 주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는 이정하가 될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8년 웹드라마 '심쿵 주의'로 데뷔한 이정하는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여행담-특별한 동네', '프레쉬맨', MBC '신입사관 구해령'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브라운관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이 가운에 귀여운 마스크와 순수함이 어우러진 풋풋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이정하가 올겨울 '런온'을 통해 보여줄 푸릇한 신인의 신선한 존재감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런온’ 은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온’할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활’ 후속으로 오는 12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