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스타트업’ 남주혁, 캐릭터에 200% 스며든 카메라 뒷모습[비하인드컷]
2020-11-04 07:24:08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남주혁이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좌뇌형 인간 남도산 역을 맡은 남주혁은 이성과는 담을 쌓고 살아온 순수한 캐릭터의 모습과 책임감 넘치는 삼산텍 창업자이자 천재 개발자의 면모를 모두 소화해내 호평을 받고 있다.

11월 4일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남도산 그 자체로 살아 숨 쉬고 있다. 남주혁은 입가에 자리 잡은 미소는 순박한 매력을, 때로는 강렬한 눈빛으로 남자다운 매력까지 풍기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자랑스레 샌드박스 출입증을 들어 보이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은 풋풋한 청춘의 열정이 묻어나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파란만장한 남도산의 이야기가 남주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서툴기만 했던 도산이 오해를 현실로 만들고자 갖은 노력을 마다하지 않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마치 서툰 청춘의 현실을 대변하는 듯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고 있다.

또 달미(수지)를 향한 거침없는 직진 면모는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어넣으며 일명 ‘도달커플’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사진=매니지먼트 숲)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