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사랑X윤현민 ‘복수해라’ 메인 포스터, 핵사이다 복수 예고
2020-11-03 10:07:05
 


[뉴스엔 이민지 기자]

드라마 ‘복수해라’가 2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둔 TV조선 새 토일드라마 ‘복수해라’(극본 김효진/연출 강민구)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복수해라’ 측은 3일 김사랑-윤현민이 오묘한 분위기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여기에 김사랑-윤현민-유선-정만식-윤소이가 5색의 전혀 다른 포스를 드러내는 5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2인 메인 포스터에서는 김사랑과 윤현민이 거울을 사이에 둔 채 시선을 고정시킨 모습으로 복수에 대한 강렬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이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에서 어떤 관계를 맺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복수해라’ 주역 5인방, 김사랑-윤현민-유선-정만식-윤소이의 색깔 다른 행보를 예감케 하는 단체 포스터에서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각기 다른 사연과 욕망을 지닌 다섯 명의 포스에서 이들이 엮어나갈 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복수해라’ 2인 메인 포스터에서는 거울을 통해 김사랑이 인플루언서로 화려한 삶을 살아가는 듯하지만 내면에는 말 못 할 진실들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투영하고 싶었다. 그리고 윤현민도 김사랑이 지닌 서사와 맞닿아 있음을 표현했다”라며 “5인 배우들의 촘촘한 열연이 ‘통쾌한 복수’ 전개와 만나 매회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복수해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21일 오후 9시 첫방송. (사진=TV조선)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