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복면가왕’ 3연승 성공 부뚜막 고양이, 장기 가왕 반열 오를까
2020-10-30 15:11:56
 


[뉴스엔 이민지 기자]

부뚜막 고양이의 파죽지세가 계속되고 있다.

11월 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성공한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 맞서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 故신해철 6주기를 기리는 무대로 모두를 감동시키며 3연승에 성공한 ‘부뚜막 고양이’가 상승세를 이어 장기가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5연승 가왕 ‘낭랑18세’ 소찬휘, ‘동안종결자’ 투애니원 산다라박,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숨.듣.명’의 최대 수혜자 틴탑의 니엘&리키, 장미여관의 육중완, 코미디언 안일권&오나미&이수지&김나희, 동키즈 문익&재찬, 시크릿넘버 수담&데니스가 새롭게 합류해 어느 때보다 날카로운 추리와 알찬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11년 차 아이돌 틴탑 니엘&리키가 현장에서 맹활약을 펼친다. ‘김구라의 최애돌(?)’ 니엘은 초반부터 열띤 추리를 펼치고 리키 또한 예리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복면가왕’ 판정단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번 ‘호루라기 댄스’로 화제몰이한 코미디언 이수지가 동키즈 문익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새로운 댄스 무대를 선보인다. 판정단들이 포복절도한 이수지의 ‘싱크로율 100%’ 싸이 댄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1


1월 1일 오후 6시2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