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캐나다 매체 “류현진, 진정한 에이스 아냐..타자 지배 못해”
2020-10-03 09:10:24
 


[뉴스엔 한이정 기자]

류현진을 혹평하는 현지 매체 보도가 나왔다.

캐나다 TSN은 10월3일(이하 한국시간) “시작하기도 전에 끝난 느낌이다”면서 토론토 블루제이스 포스트시즌 총평을 고개했다.

토론토는 이번 시즌 가을야구에 진출했지만 와일드카드 시리즈서부터 고배를 마시며 2경기 만에 막을 내렸다.

매체는 “이번 시리즈는 블루제이스의 젊은 선수들이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제 가을야구에서 승리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훌륭한 투구는 훌륭한 타격을 막을 수 있다. 블루제이스의 로테이션은 실제 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줬다. 류현진은 에이스가 아니었다. 류현진은 좋은 투수고, 블루제이스의 최고 옵션이지만 진정한 에이스는 아니다. 타자를 제압하고 지배할 수 없다”고 평가했다.

이어 새로운 에이스를 영입해야 한다고 꼬집었다. 매체는 “토론토의 오프시즌 초점은 류현진 앞에 있을 에이스를 획득하는 것이다. 그리고 젊은 타자들을 연결할 슬러거가 있어야 한다”고 전망했다.

류현진은 토론토와 4년 총액 8000만 달러에 계약을 맺었다. 이번 정규시즌 12경기에 선발 등판해 5승2패 평균자책점 2.69를 기록했다.

시즌 동안 빼어난 활약을 선보인 류현진은 포스트시즌에서 힘을 내지 못 했다. 특히 1일 열린 시리즈 2차전에서 류현진은 1⅔이닝 8피안타(2피홈런) 3탈삼진 7실점(3자책)으로 무너졌다. (사진


=류현진)

뉴스엔 한이정 yiju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