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BTS 뷔, 아미 부재에 느낀 외로움 “사랑받고 있단 확신 안 들어”(인더숲)[어제TV]
2020-09-24 06:00:55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코로나19 이후 팬들을 만나지 못하면서 느끼는 외로움과 공허함을 털어놨다.

9월 23일 방송된 JTBC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에서는 각자 방식으로 여유를 즐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식사를 마친 후 늦은 밤 뷔는 혼자 타프에 있는 모닥불 앞에 앉아 정국을 기다렸다. 지민의 도움을 받아 정국을 불러낸 뷔는 “네가 전에 형한테 같이 술 마시고 싶다고 전화하지 않았나. 너랑 술 마신 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며 부른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예전보다 어색해진 사이를 느끼며 대화를 이어갔다. 제작진에게 정국은 “옛날에는 제일 안 어색한 형이었는데 각자 생활이 생기다 보니까 어색함이 생겼다. 예전에는 장난도 많이 쳤는데 형이 과묵해졌다”며 “얘기하면서 많이 풀렸다. 대화를 하고 나서 예전 같은 어린 느낌은 아니지만 옛날로 돌아간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뷔는 정국에게 코로나19 여파로 팬들을 대면할 일이 없어지면서 자신이 사랑받는 존재라는 것에 확신이 안 든다고 털어놨다. 뷔는 “위버스를 찾아간 것도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걸 확인받고 싶어서였다. 근데 아미랑 얘기하고 뭘 할 때는 좋은데 다 끝나고 침대에 누워있으면 일시적이라는 생각에 공허하다”고 말했다.

정국은 “형이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소통하고 일시적이지만 형한테 위안을 주지 않나. 지금 이 순간들이 기회라고 생각한다. 그 사람들을 보기 전까지 최대한 달라진 많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 순간을 보내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며 “형도 정말 사랑받고 싶으면 사랑을 주는 사람들을 위해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근데 형은 잘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조언했다.

RM과 제이홉은 아침 일찍 직접 김밥, 유부초밥, 멜론 도시락을 싸서 등산을 나갔다. 두 사람은 가파른 경사에 거친 숨을 내쉬며 정상을 향해 올라갔지만, 예상보다 짧은 거리와 생각과 다른 정상의 모습에 당황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도시락을 먹으며 여유를 즐겼다.

늦은 점심 식사를 한 멤버들은 각자의 시간을 보냈다. RM은 전날 그리던 그림 채색을 이어서 하기 시작했고, 정국도 그 옆에서 같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지민, 슈가, 진은 게임에 이어 우드 카빙에 도전했고, 제이홉과 뷔는 단 둘이 드라이브를 나갔다.

제이홉과 뷔는 아무도 없는 시골길을 걷고 풀 내음을 맡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껏 들뜬 모습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짧은 산책에도 신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차 트렁크에 앉아 한우 버거를 먹었다. 뷔는 “여기 와서 진짜 잘 먹는 것 같다”고 만족하면서도 “이거 멤버들 먹이고 싶다”고 멤버들을 챙겼다.

뷔는 “원래 드라이브를 좋아하지만 호석(제이홉 본명)이 형이랑 같이 나가서 운전을 하면서 한우 버거도 맛있게 먹고 강도 보는데 뭔가 하나 탁 치고 가는 게 있었던 것 같다”고 만족했고, 제이홉도 “옛날에는 너무 붙어 있어서 그런 감정을 잘 못 느꼈는데 굉장히 소중한 시간이었다. 너무 아름답게 다가온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음악을 틀어놓고 즉석에서 춤을 추며 자유를 만끽했다.

정국과 RM은 쉬지 않고 그림에 열중했다. RM은 바로 앞에 있는 강 풍경을 그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깜짝 놀랐다. 정국은 “어릴 때 반에서 그림은 자신 있게 잘 그렸는데 물감을 못 칠했다. 밑그림은 마음에 들게 그렸는데”라고 채색에는 약했다고 고백했다.

드라이브를 마치고 돌아온 뷔는 그림 그리기에 열중하는 RM과 정국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제이홉은 정국의 그림을 보고 소리를 지르며 “너 정체가 뭐냐. 대단하다”고 놀랐다. RM은 “혼자 궁시렁대더니 밥 아저씨가 왔다. 공부도 마음 먹으면 잘 할 것 같다”고 뭐든지 잘하는 정국의 재능을 칭찬했다.

진, 슈가, 지민은 우드카빙에 열중했다. 설명서에 나온 수저, 그릇을 만든 진, 슈가와 달리 지민은 사막여우 만들기에 도전했다. 지민은 검도 경력을 살려 도끼로 나무를 쪼개는데 성공했지만 좀처럼 진도가 나가지 않았다.

지민은 “우드카빙은 진짜 아쉽다. 설명서대로 나온 그릇과 수저가 아닌 다른 동물 모양을 만들고 싶었다. 잘 만들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기는 했다. 그림 그렸듯이 만들어서 희열을 느껴보고 싶었다”고 아쉬워했다. 슈가는 “그냥 숟가락하고 젓가락하고 끝내라. 뭘 열심히 하고 있냐”고 타박했다.

뷔는 혼자 강으로 카누를 타러 나갔다. 노을을 바라보며 배 위에서 선 뷔는 아름다운 절경과 음악에 취해 사색에 잠겼다. (사진= JTBC '인더숲 BT
S편'(In the SOOP BTS ver.)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quo...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400억 자산가' 박종복 집 공개, 금고 4개 속 등기 필증만 6개→...
'연중'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집 무려 75억원…사랑이는 상위...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역시 송가인, 11주 연속 트롯스타 1위…콘서트서 보고픈 가수

'전미라♥' 윤종신, 헉 소리 나는 집 공개 "마당+부엌 같이 있는 집 제일 원했다"(집콘라이브)

'퍼펙트라이프' 결혼 7개월 차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눈 마주치면 뽀뽀"

김태균♥김석류 럭셔리 3층 집 최초 공개, 내부 엘리베이터까지(슈돌)

"수상 가옥 수준" 원주시 남한강 정면뷰 2층집, 매매가 4억 8천(홈즈)[어제TV]

'日엔터 대표♥' 김영아, 150평대 일본집 최초 공개…도쿄 중심가 위치(프리한닥터M)

황정음, 둘째 임신 중 사랑스러운 근황 "토실토실 내 얼굴"

이상우, ♥김소연 가발 쓰고 익살스러운 셀카…아내 똑닮은 사랑꾼

'10살 연하♥' 한예슬, 초근접샷도 끄떡없네…인형 같은 비현실적 비주얼

펜트하우스 42층→워터파크·극장 딸린 대저택 사는 스타 누구?(연중 라이브)

만찢녀 아니더라도…캐릭터에 생명 불어넣는 배우 김고은 [스타와치]

맘에 안 들면 선미·보아도 OUT…악플에 시달리는 심사위원 [이슈와치]

이은지, 부캐 길은지→인공지능까지 '만능 예능캐'[스타와치]

잊혀진 김영근→프듀 피해자 김국헌, ‘국민가수’ 속 오디션 명암[TV와치]

SF9 다원 휘영 코로나 확진, 자충수된 영빈 백신 경솔발언[이슈와치]

정가은·야옹이→이지현, 용기있는 싱글맘이 허무는 세상의 편견 [스타와치]

'골때녀' 난장판 된 축구장, 걱정보다 반가움 큰 이유[TV와치]

이영애 고현정 전지현, 10월 안방 '퀸 of 퀸' 대전 [TV와치]

현실감 더한 '환승연애'가 남긴 것들 [TV와치]

'금쪽→등교전 망설임' 자존감 지킴이 오은영 없었다면 [TV와치]

'검은 태양' 김지은..

김지은이 '검은 태양'을 통해 대선배 남궁민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

오달수 밝힌 칩거 후 복귀 소감 "..

'마이네임' 안보현 "한..

'나혼자산다' PD "연예..

'마이네임' 안보현 "필..

'나혼산' PD "시청자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