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뉴이스트 백호, 헤어 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청량+남성미 공존
2020-09-07 09:06:32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백호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의 광고 모델로 발탁 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9월 7일 “뉴이스트 백호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더 우드’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백호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백호는 단독 광고 모델로서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많은 이들의 뜨거운 기대감 속 최근 ‘더 우드’ 화보집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해졌다. ‘백호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은 남성미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각양각색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백호는 과감한 상의 탈의로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은 물론 흑백 사진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더함과 동시에 침대 위에서 탄탄한 근육을 선보여 남성미를 가감 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사진과는 달리 반전 매력이 담긴 컷을 공개, 백호의 팔색조 매력을 더욱 기대케 했다. 흰색 와이셔츠로 스타일링한 백호는 수중 촬영까지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푸른 숲을 배경으로 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인 것.

이처럼 백호는 광고 촬영을 위해 더욱 완벽한 몸 관리를 하는 프로페셔널함을 선사, 독보적인 느낌으로 광고 촬영을 완벽하게 장악한 데 이어, 유쾌한 분위기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가며 관계자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

앞으로 ‘더 우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 대사로 활약할 백호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프로모션 사진과 영상들은 ‘제이원 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


)’을 공개한다. (사진=제이원코스메틱)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단독]JYP 떠난 갓세븐 잭슨, 써브라임行…비X송강호 한솥밥

박시연 “프로필 몸무게 49kg 거짓, 중학교 이후로 ‘4’ 본 적 없다”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