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좀비탐정’ 21일 첫방송 확정, 좀비-인간 예측불허 케미(공식입장)
2020-09-07 08:32:47
 


[뉴스엔 김명미 기자]

‘좀비탐정' 편성이 확정됐다.

9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스릴러부터 액션, 코믹, 로맨스까지 장르를 오가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꽉 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최진혁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안고 깨어난 좀비 김무영으로 등장한다. 아무리 찔리고 맞아도 죽지 않는 좀비의 숙명을 받아들인 그는 인간세계를 향한 열렬한 의지를 불태우며 불철주야 수련에 나선다고.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는 달리 2% 부족한 허당기를 쉴 틈 없이 발산한다고 해 코믹하면서도 ‘짠내’ 가득한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깡으로 똘똘 뭉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로 분한 박주현은 깨발랄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눈앞에 나타난 좀비마저 자유자재로 조련하는 그녀는 거침없는 직진 본능으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과연 있는 그대로의 리얼한 매력을 자랑하는 그녀가 ‘좀비’ 최진혁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태항호, 이중옥, 황보라, 안세하, 임세주, 박동빈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명품 조연들의 존재감 확실한 열연으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재미를 선사한다고. 또한 유재석, 김민경, 유민상, 송가인 등 특급 카메오들의 깜짝 출연까지 예고되어 있어 과연 누가 예상치도 못한 장면에 등장하게 될지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사진=KBS, 래몽래인)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