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쇼챔피언’ ITZY·효린·전지윤 화려한 컴백[오늘TV]
2020-08-26 10:07:47
 


[뉴스엔 배효주 기자]

‘쇼챔피언’이 다채로운 매력의 컴백 무대로 알차게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8월 26일 오후 6시 MBC M, MBC에브리원 생방송을 통해 거침없는 K-POP 대세로 발돋움한 ITZY와 솔로퀸 효린, 전지윤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발매와 동시에 음원,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한 ITZY가 미니앨범 ‘Not Shy’로 돌아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 ‘Not Shy’를 통해 거침없는 매력의 ITZY를 만나본다. 또한 ITZY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 주인공으로 선정,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특별한 엔딩을 선보일 전망이다.

시선을 압도하는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SAY MY NAME’으로 돌아온 효린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서머퀸의 귀환을 알린다.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은 이별에 상처받은 충격과 분노를 표현한 곡 ‘BAD(feat.김뮤지엄)’를 통해 파격 변신한다.

명곡 맛집으로 불리는 온앤오프(ONF)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과 수록곡 ‘제페토(Geppeto)’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를 통해 온앤오프(ONF)와 데뷔부터 함께해 온 명곡 제조기 프로듀서 황현과 함께 이번 앨범 ‘SPIN OFF’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또한, 한층 성장해 돌아온 K-POP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완성형 무대 천재 원어스(ONEUS)는 강렬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 무대를 선보인다. 콘셉트 장인 드림캐쳐는 특유의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BOCA’ 무대로 세상을 향해 더욱 강렬한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